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701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
이 글은 1년 전 (2025/1/12) 게시물이에요
아직까지 전원이 나보다 어린 돌은 못봐서 설마설마했는데 이게 진짜라니... 구라라고해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최소가 10살차이야 울지마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눈물은 내가 흘려야지.. 나이만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흐엉ㅠㅜ 그래도 맏언니는 나랑 동갑일줄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좀 현타 오긴 함 아 나보다 다 언니 오빠였는데 이제 나보다 다 어리네... ㅎㅎ 이런 느낌 더 지나면 걍 조카 보는 것 같아^^ 걍 즐겨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충격이다...ㅎㅎ 05지만 8년차 핑블이었는데 지금 머리가 띵해ㅋㅋㅋ 예쁘면 다 언니라고 생각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05?ㅋㅋㅋㅋㅋ 아니ㅜㅜㅜㅜ 쓰니도 완전 애기자나ㅜㅜㅜㅜㅜㅜㅜ 진심 개어리니까 충격받지마 ㅋㅋㅋㅋㅋㅋ 좋은 밤 보내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ㅠㅜ 찡찡대는거 들어줘서 고마오... 좋은 밤 보내세요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05인데 나보다 나이가 적다는게 약간 충격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ㅋㅋㅋ 나보다 어린 멤은 당연히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맏언니가 나보다 어릴줄은 ㄹㅇ 몰랐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1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
13:55 l 조회 1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1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3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
13:54 l 조회 17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
13:54 l 조회 13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4
13:54 l 조회 40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1
13:54 l 조회 10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3
13:54 l 조회 61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3
13:53 l 조회 10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8
13:53 l 조회 34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4
13:53 l 조회 18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4
13:52 l 조회 13
얘들아 잠옷 살거야? 5
13:52 l 조회 91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12
13:51 l 조회 78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19
13:50 l 조회 118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6
13:50 l 조회 39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32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32
13:49 l 조회 17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