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72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1
이 글은 1년 전 (2025/1/13) 게시물이에요
궁금하네 얼마나 잘될지?
뭐 언론에서 다들 5세대 5세대 하는데 아직 누가 5세대 열었다〈〈 이 정도 파급력은 없는 느낌이라
대표 사진
익인1
웅 잘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잘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막 원탑먹는다 이런건 봐야 알지만 뜨는건 무조건임 슴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반응만봐도 잘되겠지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sm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번에 빡 뜨진 않더라도 잘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잘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되냐 안되냐가 아니라 얼마나 잘되느냐가 관건일것 같은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잘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가 좋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데뷔하는순간 1군확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슴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데뷔만 하면 무조건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슴여돌은 항상 잘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슴으로 데뷔하면 돈방석에 앉습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떤 음악할지 너무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sm인데 잘되겠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잘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너무... 지금도 화제성 개쩔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세대부터 망한그룹이 없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지금 너~무 기다린 사람들이 많아서 반응 보면 잘 될 것 같음 핑블이 기다려오던 컨셉, 기다려오던 다인조 걸그룹이기도 하고... 시기상조라고 하지만 잘 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까알이지만 슴돌팬들 많으니까 아무래도 잘되지않을까 근데 개인적으로 비주얼이나 컨셉이나 특별한게 아직 안보여서 얼마나 잘될지는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해 진정한 5세대 열린다고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원탑은 두고 봐야 알겠지만 뜨는 건 너무ㅇㅇ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얘넨 ㄹㅇ 부럽다 ㅋㅋ 데뷔하자마자 kpop관심 싹쓸이하고 뜨는거 확정으로 시작하네 위시나 라이즈 에스파도 이정도아니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심싹슬이는 ㄹㅇㅈ ㅇㅅㅍ가 넘사였는데 지금은 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슴이잖앙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11:06 l 조회 3
이 글 신고 한번만2
11:05 l 조회 28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4
11:05 l 조회 35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5
11:05 l 조회 20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
11:05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16
콩콩팜팜ㅋㅋ2
11:04 l 조회 2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
11:04 l 조회 45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7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0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7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5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5
11:02 l 조회 31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4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169
정보/소식 트와이스 다현, "귀한 상 주셔서 감사” 글로벌OTT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11:00 l 조회 15
산부인과 검진은 피 안 뽑으니까 밥 먹어도 되는거지2
10:59 l 조회 36
아니 드라마 보는데 김지웅 나와서 개놀랐네
10:59 l 조회 44
ㄹㄴㅁ 일부 팬들 ㄹㅇ 미친듯
10:56 l 조회 178
정산내역서 까본것도 아닐텐데 뭔 예능가지고 저래14
10:5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