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왜 이제서야 봤지 ㅠㅠㅠㅠㅠㅠ연출이랑 배우들 연기 다 좋던데 진짜 오타쿠들 좋아할 만한 영화 같음
그리고 여기서 임시완 얼굴이 ㄹㅈㄷ….
진짜 신경써서 예쁘게 찍어준 것 같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1/1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왜 이제서야 봤지 ㅠㅠㅠㅠㅠㅠ연출이랑 배우들 연기 다 좋던데 진짜 오타쿠들 좋아할 만한 영화 같음 그리고 여기서 임시완 얼굴이 ㄹㅈㄷ…. 진짜 신경써서 예쁘게 찍어준 것 같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