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 첨에 인티 들고 온 애도 본인은 아니라 떠들지만 누가봐도 거기 팬이었음 ㅇㅇ소속사가 고소한다니까 감히 팬들 고소한다고 난리친거 보면 고소당할짓인건 아나본데
저거 첨에 인티 들고 온 애도 본인은 아니라 떠들지만 누가봐도 거기 팬이었음 ㅇㅇ소속사가 고소한다니까 감히 팬들 고소한다고 난리친거 보면 고소당할짓인건 아나본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저거 첨에 인티 들고 온 애도 본인은 아니라 떠들지만 누가봐도 거기 팬이었음 ㅇㅇ소속사가 고소한다니까 감히 팬들 고소한다고 난리친거 보면 고소당할짓인건 아나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