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트롯트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밍해봄..
(사실 스밍이 아니라 걍 내가 좋아서 자꾸 듣는 중
이노래 안 좋아..?
나 진짜 모든걸 다 걸고 이 분 팬이거나 이 장르 팬 아님
어쩌다 들꽃이라는 노래 알게됐는데
찾다가 너무 좋아서
그냥 공유하는 것 뿐,,
지짜 너무 조아….. 심지어 찾다찾다 결국 제일 좋은 버전 까지 추려냄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나 트롯트 태어나서 처음으로 스밍해봄.. (사실 스밍이 아니라 걍 내가 좋아서 자꾸 듣는 중 이노래 안 좋아..? 나 진짜 모든걸 다 걸고 이 분 팬이거나 이 장르 팬 아님 어쩌다 들꽃이라는 노래 알게됐는데 찾다가 너무 좋아서 그냥 공유하는 것 뿐,, 지짜 너무 조아….. 심지어 찾다찾다 결국 제일 좋은 버전 까지 추려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