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0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6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잡담] 방탄 진 이 사진의 모든 부분이 다 합성같애 | 인스티즈

그럴듯한 배경에 스티커 얹어놓은거 같음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 나 포토샵 연습할때 생각나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경이랑 구도부터 스톡이미지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성이.. 아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석금쟁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귀여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kbs 개웃기네
12:52 l 조회 1
헐 해찬이 원아페..... ㅅㅍ
12:52 l 조회 8
보넥도 첫 정규 수록곡 아디오스 좋던데
12:52 l 조회 2
OnAir 뛰다가 잔디에 땀흘리고 침뱉고 거기에 뽀뽀하고
12:52 l 조회 16
우리나라 32강 가장 확률 높은 경우의수 2경기
12:51 l 조회 56
심괴 백곡지 에피 완전 살목지랑 똑같네
12:51 l 조회 7
OnAir 살라야 우리좀 살라줘
12:51 l 조회 9
OnAir 살라 매너도 좋음 카드 수집도 잘 안 하는 스타일이고 근데1
12:51 l 조회 28
아까 이란 수비진이 골 걷어내고 둘이 하이파이브하는데
12:51 l 조회 22
축구 보다보면 선수 중에 양말을 찢어서 신는 사람도 있던데4
12:50 l 조회 24
OnAir 근데 나는 재밌는 경기가 좋고 보고싶어
12:50 l 조회 21
OnAir 나 지금 티비안보고 화장실에서 똥누고있다고
12:49 l 조회 27
와 이집트는 진짜 근데 우리가 32강에서 만날수있으면...1
12:49 l 조회 84
미스에이 남자없이 잘 살아 요즘에 나왔으면 어떤반응이었을까?4
12:49 l 조회 33
OnAir 원래 축구 감독들 경기중에 일어나서 방방뛰고 지시하고 하는구나..?
12:49 l 조회 33
살라씨 한골만 더 넣어주십시오2
12:49 l 조회 26
32강 안갔으면 하는데 갔으면 하는게 그냥 돌판에서1
12:48 l 조회 75
살라 출전햇어????4
12:48 l 조회 72
대표팀에 마지막 봉사하는 마음으로 >> 연봉 20억을 받으며2
12:47 l 조회 53
와 고연차 알페스 입문했는데 심연을 봤어 2
12:47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