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05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3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뜬금없이 남돌들 조롱해서 처맞는 팬덤 보면 다 거기네,,
대표 사진
익인2
유연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또 ㅌㅇㅌ대세가 바뀐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위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돌 조롱한 트윗 인장보면 싹다 거기임 너무 미워 앓는글에도 인용으로 조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위시? 거긴 지들 빼고 다 욕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장방패가 많은데 또 뭘 싸잡고 있어 거기가서 패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프를 따라다니는데 어떻게 인장방패지...? 얘네가 다 인장방패면 ㅇㅇㅅ 곧 망할거 같은데.. 아 성적보면 인장방패인거 말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그러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병 먹었네..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들이 먼저 정병발산해서 정병먹게해놓고 남들한테 왜 정병먹었냐고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장방패방패다 이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쭉 보는데 2세대부터 5세대까지 진짜 엄청 패네 여돌도 패네... 왜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기랑 진짜 안 엮였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엔위시 팬덤자체가 다 정병들 집단처럼 보여.. 정상팬들도 별로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거긴 업보빔 ㄹㅇ 세게 받을듯ㅋㅋ 아 이미 받고있구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와 나도 어쩌다 내 본 조롱글 보면 인장 다 여기여서 안그러고 싶은데 편견 생김...ㅠㅠ 물론 인장 방패도 있겠지만 계정 들어가보면 자기돌 앓고 있는 애들 많아서 환장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축구 vs 한국 야구 국제적으로 뭐가 더 우수한 성적이야?
13:22 l 조회 1
OnAir 이집트가 한골 더 넣어도 이란이 우리보다 높은거아냐?
13:22 l 조회 3
OnAir 살라달라!!!!!!!!!
13:22 l 조회 12
손흥민이 축구 암흑시기에서 다시 올려놨는데
13:22 l 조회 6
OnAir 얄라 마스르!!
13:22 l 조회 7
남자들은 여자 팔뚝살 신경쓰나?
13:22 l 조회 5
우리가 왜 굶어야 되는데!!! 이짤1
13:21 l 조회 19
이 쇼츠 리쿠 너무너무 예쁘다
13:21 l 조회 6
OnAir 대한민국 끝났네 ㅂㅂㅂ1
13:21 l 조회 61
아악 살라 빼지마 아아악
13:21 l 조회 6
OnAir 살라 왜 빼
13:21 l 조회 10
OnAir 진심 통줄타나봄
13:21 l 조회 21
OnAir 오늘부터 이집트 안티한다 살라빼네 에휴 이길맘 없구나 ㅉ2
13:21 l 조회 27
OnAir 헐 살라 왜…. 왜 빼ㅠㅠ
13:21 l 조회 17
살라 빠지네
13:21 l 조회 5
OnAir 아 살라 빼는거보니 비길 생각인듯1
13:21 l 조회 41
OnAir 쟤네도 살라를 빼네...9
13:20 l 조회 88
OnAir 아 살라나가네ㅜㅜㅠㅠㅠ
13:20 l 조회 16
우리 만약에 경우의수 다 뚫어서 올라가면 경기 언제해?1
13:20 l 조회 36
축구 지금 하고 있오??1
13: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