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빠혐이 내가 왔음
어느정도냐면 콘서트에서 팬들이랑 부대끼는것도 별로 안하고 싶은정도.... 가지말까? 돌은 좋음
돌 좋은데 팬을 왜 신경쓰냐고 할수도 있겠지만 나한텐 그정도일 일이 있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빠혐이 내가 왔음 어느정도냐면 콘서트에서 팬들이랑 부대끼는것도 별로 안하고 싶은정도.... 가지말까? 돌은 좋음 돌 좋은데 팬을 왜 신경쓰냐고 할수도 있겠지만 나한텐 그정도일 일이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