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죽고싶음
ㄹㅇ
죽고싶어짐
나 이사에 연수에 진짜 집 오면 쓰러져 자느라 덕질 며칠 못했는데 그 사이에 앙콘 소식 떴었네
진짜 죽자ㅇㅇ
ㄹㅇ 나이렇게 내가한심하고 바보같고 걍 스스로가 넘 미움
쪽팔려서 트위터에 글도 못쓰겠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걍 죽고싶음 ㄹㅇ 죽고싶어짐 나 이사에 연수에 진짜 집 오면 쓰러져 자느라 덕질 며칠 못했는데 그 사이에 앙콘 소식 떴었네 진짜 죽자ㅇㅇ ㄹㅇ 나이렇게 내가한심하고 바보같고 걍 스스로가 넘 미움 쪽팔려서 트위터에 글도 못쓰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