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28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3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문투받고ㅇㅇ
대표 사진
익인1
전데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조건봄
근데 문투이런걸 할까…? 허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서바이벌 피디들 영입한건 아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밑에보니까 서바이벌 가능성없는거아니란 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전부터 서바이벌 얘긴 나오긴했쥐 ㅋㅋㅋ 하면 신선하긴하겠다 슴에서 서바이벌이라니 .. (라스타트같은거 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슴돌파서 호기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볼거 같음 이미 연습생얼귤을 보고 춤실력도 보고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투 안받아도 볼건데 받으면 열정적으로 볼 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스타트보다 라인업 좋은거 같은데 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무조건 보지 걍 트위터 난리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조건 봄 하지만 정병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내돌투표랑 맞교환노려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궁금해서보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진짜당장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슴에게 문투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 얼굴들이 저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문투할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볼래 재밋을듯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안 볼 이유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서바는 백퍼 할것 같은데 슴이라서 문투가 없을것 같음 확정멤도 있을것 같고 그래도 무조건 볼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무조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sm 서바이벌은 신선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볼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슴서버는 진짜 슴돌 노래로 커버대결만해도 재미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무조건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박재밌고 완전인기돌될듯 ㅋㅋ하자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간보는거야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갑자기 sm스텝된거야 나?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했으면 좋겠다 개재밌을듯 확정멤 따로 두고 투표받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지 할꺼면 걍 다 후보로 풀어서 최정예팀 만들어야지 식스틴을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것도 좋은데 정병 많아서 역투표도 많을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듀나 보플만 봐도 인기 많으면 그런거 다 커버침 뭐 탈락시키고 싶은 사람 뽑기 이런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라스타트가 의외 였던거지 서바이벌 다시는 안할껄 예전에 스엠에서 왜 서바이벌 안하는지 인터뷰한거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ㅜㅜ대체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라스타트도 서바이벌이긴했는데 투표가 없어서ㅠ 투표 받으면 난리나긴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안정환 때문에 떨어졌냐 ㅋㅋㅋ
23:27 l 조회 1
안정환이 저럴 정도면...
23:27 l 조회 1
홍명보 12시에 뭐라 할 거 같음?
23:27 l 조회 1
한국인 감독 할만한사람?
23:26 l 조회 1
여기서 안정환은 축구 개잘하던 냉부 아저씨임
23:26 l 조회 1
에쎔 매점생겼대
23:26 l 조회 34
홍명보 기자회견 00:30 시작〰️
23:26 l 조회 12
근데 처음 쓰는 감독도 아니고 한번 실패했던 사람을 왜 또 쓴건지1
23:26 l 조회 8
와 원빈 콧대보ㅏ2
23:25 l 조회 18
엔시티 지성 연기한건 언제 볼수있음?
23:25 l 조회 5
아 축구감독 지원 유튜버 웃기네ㅋㅋㅋ (유머)
23:25 l 조회 16
260628 장원영 인스타 🥂🖤🍽️
23:25 l 조회 8
근데 그냥 이번에도 흐지부지 넘어갈것같아서 짜증남2
23:25 l 조회 7
나 축구 잘몰라서 그러는데 축구 선수들 자기 소속팀이 2
23:25 l 조회 14
나 요즘 자잘한 좁쌀 여드름 턱주변에 올라와3
23:25 l 조회 16
원빈이 땀많아??5
23:25 l 조회 20
애초에 큰방 익들이 평소에 안정환한테 관심 있어봤자 얼마나 있겠음.....ㅋㅋㅋ3
23:25 l 조회 13
02월드컵때 면제를 주면 안됐다고 다들 그러더라고2
23:25 l 조회 17
투어스 최고야 고생해따🫳🫳🫳1
23:24 l 조회 11
정국 라방 소시지 먹는거 어느 영상이야?4
23:2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