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끔 윗유닛에서 내려온걸 안 숨기는데, 여기까진 타돌인 내가 알빤가 싶은데 별 병크도 없는 멤버들에서 내려왔으면서 꾸역꾸역 억까를 시전함ㅋㅋ 진짜 보면 꼴사나움ㅋㅋ 럽유얼셀프나 하세요 과거의 자신도 사랑하시길
가끔 윗유닛에서 내려온걸 안 숨기는데, 여기까진 타돌인 내가 알빤가 싶은데 별 병크도 없는 멤버들에서 내려왔으면서 꾸역꾸역 억까를 시전함ㅋㅋ 진짜 보면 꼴사나움ㅋㅋ 럽유얼셀프나 하세요 과거의 자신도 사랑하시길
|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가끔 윗유닛에서 내려온걸 안 숨기는데, 여기까진 타돌인 내가 알빤가 싶은데 별 병크도 없는 멤버들에서 내려왔으면서 꾸역꾸역 억까를 시전함ㅋㅋ 진짜 보면 꼴사나움ㅋㅋ 럽유얼셀프나 하세요 과거의 자신도 사랑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