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8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0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윤 대통령 측에서는 조대현·배진한·차기환 변호사가 답변했다.

조대현·배진한 변호사가 2시 37분부터 오후 4시 15분까지 약 1시간 40분가량 진행했다. 

10분간 휴정 뒤 차기환 변호사가 10분가량 변론을 이어갔다. 

윤 대통령 측의 답변이 지나치게 길어지자 문 권한대행이 차 변호사의 변론을 중단하기도 했다.

에바아니냐 또 헛소리를 얼마나 했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방청 후기 보니까 70분동안 부정선거 음모론만 떠들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쟤넨 진짜 다른 세계에 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병인 것 같아 어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현병 아니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젠 무섭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헌재 재판관들도 질리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끊었다는 게 진심 개.질린다는 의미 같아서 웃안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부정선거라고 계속 반복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지금 부정선거 말하면 뭐해? 그거 물어보는 게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들이 다 그게 그거인 말이라 중단했을 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면 ㄹㅇ 정신병아님? 하긴 제정신이였으면 윤이랑 안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진짜 그놈의 부정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라리 10분짜리 극우유튜브 하나 트는 게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제정신 아님

오늘 윤 변호인단이 공수처장이랑 국수본장
'내란혐의' 로 고발까지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뉴스보는데 헌재한테 자격이없다고 망언까지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이 두시간짜리내란이 어딨냐고했었는데 변호인들이 계엄이 최소 며칠은 유지될줄알았다고 진술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리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진짜 어디 부족한가
당장 탄핵판결을 헌재가 하는데 그 헌재한테 대고 헌재는 자격 없다고 난리치면 자기들한테도 불리한거잖아 댜체… 어디 부족한건지 아님 진짜 “올바른 일을 하는 나”라고 생각하고 거기에 과몰입하고 저러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뭘 잘했다고 불법을 합리화하는지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쯤되면 변호인단이 x맨인게 정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집단은 레드 스케어 망상 상태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정도면 진짜 정신병이다. 지들이 부정선거 해서 저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확증편향의 무서움인가 공부도 꽤나한 양반들이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다시 투표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단체로 망상에 빠진거같아 헌재도 저것들 뭐지 싶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망상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신병원 보내야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망상병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박범계 피셜 하도 헛소리해서 문형배 재판장이 아예 마이크를 껐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얼마나 질렸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페북에 올려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변호사도 똑같이 부정선거를 주장한다는 게...헌재 재판관들도 들으면서 어이없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온리팬즈로 집안을 세운 누구 이거 나쁜말이야…?124 13:177516 0
연예 세계 최악의 음식으로 선정된 음식 100선중 한국음식들102 15:513120 0
연예/정보/소식[단독] 윤두준, 팬덤 경쟁 예능 '팬덤스테이지' MC84 15:513343 0
드영배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98 10:413893 0
플레이브 공익글... 66 9:532935 0
수박주스의 계절 .. 이디야와 우지커피 추천합니다
17:38 l 조회 1
근데 얘들아 kfc는 에그타르트 맛있듯이 컴포즈는 와플맛있어서 문제임
17:38 l 조회 1
유튜버 짜잔씨 알아? 초반 영상 진짜..으른여자같다
17:38 l 조회 1
리센느 나만 리브 최애인가
17:38 l 조회 1
난 디저트39가 젤 입에 잘 맞아
17:37 l 조회 2
가족이 아이돌 데뷔하고 나니까 악플? 상상도 못하겠음
17:37 l 조회 18
사실 커피 맛집은 맥도날드 가면 되는데7
17:37 l 조회 20
지금 플에 컴포즈 메뉴 추천하는건 다른 카페 알바생들일듯,,...3
17:37 l 조회 19
컴포즈는 기본 커피가 너무 맛없음
17:37 l 조회 11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1
17:37 l 조회 11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
17:36 l 조회 9
커피 아닌 음료는 어디가 맛있어?1
17:36 l 조회 11
곧 여름이니깐 수박주스 벤티꺼 절대먹지마2
17:36 l 조회 23
유행 돌고 돌잖아 스키니진도 다시 유행할까?6
17:36 l 조회 19
이 플의 시작이 뭐야?3
17:36 l 조회 24
난 아아메만 마시는데 맛은 다 거기서 거기 같아서1
17:35 l 조회 23
난 저가 프차중엔 컴포즈 아아가 젤 낫긴하더라2
17:35 l 조회 21
와 고아성 담배 연기 40번 다시 찍었대;;1
17:35 l 조회 52
요즘 월컵때매 메가광고 겁나많이 나오는데 나올때마다 노래감미로움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11
김연아 커피가 더 존맛인데.....
17:3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