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아이브 엔딩포즈를 너무 잘짬 풀샷 너무 예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16/19/654fd80b6bb6edcc6543efc3ef86c5fc.jpg)
유진이가 마지막에 노래부르면서 끝나서 유진이 중심에 두고 왼쪽이 많으니까 다리 살짝 굽히고 오른쪽은 다리 쫙펴서 한쪽으로 안쏠려보임 그렇다고 노래끝내는 유진이가 안보이지도 않고 되게 짝수인데 6명이 예쁘게 잘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
|
유진이가 마지막에 노래부르면서 끝나서 유진이 중심에 두고 왼쪽이 많으니까 다리 살짝 굽히고 오른쪽은 다리 쫙펴서 한쪽으로 안쏠려보임 그렇다고 노래끝내는 유진이가 안보이지도 않고 되게 짝수인데 6명이 예쁘게 잘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