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2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아이돌인 거 제외하고 그냥 저렇게 어릴 때부터 내 모든 걸 알고 공유하고 지낸 친구들이 있다는 게 부러움.. 같이 있으면 평생 안 늙는 느낌일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나 진짜 입덕 초반에 드림 관계성 엄청 부러워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은 그모습이 마냥 좋은데 초반에는 진짜 질투심마저 느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평친만 6명인 그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럽고 귀엽고 보면 내가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진짜 부럽긴 함 팬은 아니지만 심심할때 자컨 많이 본 사람으로 한 마디 하면
그들의 그 관계랑 우정이 부러움… 쟤넨 비즈니스 관계 아닌 것 같아서 어린시절부터 만난게 이득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상황에 놓인 것도 부럽다고 해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진짜 덕질하면서 매번 느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드림은 찐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져...연습생 시절부터 함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재민이가 그랬잖아 이젠 같이 있었던 시간이 더 길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ㄱㄴㄲ 저런 사람들이랑 일하는 것도 복인데 그와동시에 친구라니 진짜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부러워.... 찐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친구이자 동료로 잘 지내는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저 관계가 순수하게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근데 저들끼리 상생이 잘 맞는것도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개부러움 애기때 만나서 저 나이까지 그룹 지속하고 성공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그리고 서사가...... 특히 천지 관계성 부러움 ㅋㅋㅋㅋㅋ 서로 첫 중국-한국 친구이고 천러에게는 처음 한국어 가르쳐 준 친구가 천러였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순수했던 어린 나이에 만나 같이 성장하고 성인이 된 지금까지 좋은 관계를 가진 사람이 있다는게 진짜 부럽고 그걸 보는 나도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솔직히 일로 만난 사람들인건데 일단 모든 멤버가 다 착하고 열정이 있다는 것도 부럽고 그 덕분에 아직까지도 관계성이 좋다는 것도 너무너무 부러움.... 난 인간관계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워서 드림이들 관계성이 진짜 부럽더라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잘맞는 친구들이 저렇게 많다는게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초에 잘 맞는 친구들이랑 그리고 인생의 절반을 함께한 친구들이랑 “일”을 같이 할 수 있고 그게 잘 맞는게 너무너무 부러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127 12:547001 1
연예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32강은 거의 확정이야 이미94 11:2710763 0
연예 남아공전 라인업 레전드네(n)81 8:4510543 0
드영배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212 06.24 20:546827 0
플레이브/OnAir260625 북중미 월드컵⚽️ 달글 💙💜💗❤️🖤 3180 9:333467 1
뭐야 32강이 80퍼야? 운빨은 지린다진짜
14:05 l 조회 1
근데 저번 경기 졌을때는 이렇게 난리나진 않았던것 같은데
14:05 l 조회 1
마플 걍 오늘 경기 망한건 홍과 설영우 백승호 이태석 때문임 다른 선수들은 열심히 뛰어다녔고
14:05 l 조회 2
해외에서 뫄뫄는 뭐를 했습니다 이거 밈이야..?
14:05 l 조회 2
근데 만약 32강 올라가도 대진 좋게받을 가능성 있다던데ㅋㅋㅋㅋ웃프네
14:05 l 조회 7
코코넛워터랑 코코넛스무디랑 다른거야?1
14:04 l 조회 12
오늘 리센느 축구 응원하는거 치지직 라이브 많이 들어오더라
14:04 l 조회 12
우리동네 개뚱뚱 빠삭 탕수육을 봐3
14:04 l 조회 39
오늘 하루는 뭔가 부족하다의 날임
14:04 l 조회 35
근장 들어와 있엇네 ㅎㅎ
14:04 l 조회 13
경우의 수로 32강 겨우 가도 문제다 ㄹㅇㅋㅋㅋ3
14:03 l 조회 74
이번주 음방 1위 예측
14:03 l 조회 54
남아공 결정력 개날려먹었는데
14:03 l 조회 30
감독이 못하는 선수 밀어주는건 왜지7
14:03 l 조회 49
답은 하나다 축협을 지금이라도 갈아엎자2
14:03 l 조회 18
마플 체코전 때 손 빨리 빼고 이겨서 명장병 온 듯
14:03 l 조회 17
신태용 불러와
14:03 l 조회 16
우리나라 32강 올라갈 확률 꽤 높은가봄…ㅋㅋ7
14:03 l 조회 198
감스트가 감독하자
14:02 l 조회 7
이렇게 져도 32강 진출 확률 80퍼 넘는단게 구라같다1
14:02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