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욕심 많고 하고 싶은 거 많고 기준도 높고 쉽게 만족 못하는 애가... 혼자 골몰하지 않고 서로 보고 배우고 고민을 나누고 성장할 멤버들이 있어서, 자부심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만큼 든든한 멤버들이 있어서 다행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그렇게 욕심 많고 하고 싶은 거 많고 기준도 높고 쉽게 만족 못하는 애가... 혼자 골몰하지 않고 서로 보고 배우고 고민을 나누고 성장할 멤버들이 있어서, 자부심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을 만큼 든든한 멤버들이 있어서 다행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