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 하면 창조 논란 만들어서 꼬투리 잡는데 기업들도 그거 무시 안 하고 오히려 미안하다 사과문 쓰고 대응해주니까 지들 무식한 소리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알잖아 그냥 아 똥도 말을 하나 이러고 덮어야 되는데 그게 거름인냥 써주니 지들이 정의로운 일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실상 돈 안 되는 일만 잔뜩 하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뭐만 하면 창조 논란 만들어서 꼬투리 잡는데 기업들도 그거 무시 안 하고 오히려 미안하다 사과문 쓰고 대응해주니까 지들 무식한 소리들이 뭐라도 되는 줄 알잖아 그냥 아 똥도 말을 하나 이러고 덮어야 되는데 그게 거름인냥 써주니 지들이 정의로운 일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실상 돈 안 되는 일만 잔뜩 하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