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43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7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들맘들 억울하대 | 인스티즈

근데 폭동요..?

대표 사진
익인1
뇌를 낳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저러니 그렇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ㄱ애들만 그렇지 뭔 ㄱ소리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뇌를 같이 낳으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학교민원도 거의 아들맘들임…(다 그런건 ㄴㄴ)
진상 개많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두둔할걸해야지 지 아들이 혼날짓을 했으니 혼나지 그게 왜 여아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렇게 될까봐 애 낳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들맘들 진짜 다 저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남초등학생들이 왜 주로 혼나는지 교실 한번만 와보면 알텐데ㅠ 쓰는 어휘, 하는 행동이 걍 차원이 다른디요.. 성적인 말 일베 용어 아무렇지 않게 큰소리로 이야기하는데 어떻게 안 혼나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들을 낳으면 다들 왜 저렇게 변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과학적으로 말도 안 되는 일인데 정말 아들맘이 되면 뇌기능에 이상이 생기는 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여자들이 애초에 저렇게 키우는데 남자들이 정상으로 자랄수가 있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이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들맘들 딥페이크때도 가해자 쉴드질하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자기 여자형제들 사진으로 딥페이크 범죄 터졌을때도 피해입은 딸보다 가해자 아들 걱정하는 수준이 어디 가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애 잘못없는데 왜 혼내 잉잉잉ㅜㅜ하시면서 한먹기 전에 왜 그러는지 진짜 이유를 들여다 볼 노력이나 했고??요즘 어린 남자애들 수준보고 그런소리나 하세요...억울하다 하기전에 본인들이 애 잘 키우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아 ㅋㅋㅋㅋㅋㅋ진짜 개짜증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진짜 아들 낳으면 뇌가 변하나? 하나같이 다 저런 마인드라서 좀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본인도 여자고 엄마면서 여혐을 정당화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초등학생때 여자애들이 먼저 크긴하는데 그렇다고 남자애들 괴롭히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본인도 학창시절 겪어봤을거면서 저런 말을 하는게 이해불가임 저래서 일베 접하는게 이해가 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댓글 100개 멀쩡한데 2개 이상한거 퍼와서 맨날 욕하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여자아이들은 여학생이고 남자아이들은 남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꼴값을싼다아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걸또 여자탓하는 처참한지능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러니 애들이 정상이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 사람들이 아들을 키우니까 그렇게들 크는거구나
이제 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왜 저거막는 경찰들도 아들인데 걔넨 안불쌍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엄마들은 여자 아닌가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맘카페 아들맘 감성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러고 또 편견가진다고 할꺼잖아 ㅋㅋㅋ 자기들이 더 그렇게 만들면서 진심 우웩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나이때엔 원래 남자애 여자애 편가르고 싸우고 놀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이렇게 키우니 저 모양으로 자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피코 뭐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들 낳으면 뇌에 xy 생겨가지고 저러는거라고 했음. 그래서 유독 아들맘중에 대부분이 남자처럼 셩격이변한다고 그랬는데 의사 선생님들이 하는말이 진짜 맞나보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첨부 사진아 이거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저런 미친 아들 부모때문에
정상적인 아들 부모가 눈치보더라

내 친구 아들키우는데
우리가 애기 키우느라 힘들지 ㅜ 이랬더니
아들램 이상한 사상 물들지않게 주의하며 키워야해서 힘들다거 함

갸는 초등교사라 여혐하며 크는 남자애들을 많이 접해서 심각성을 잘 알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들의 미래를 위해서 아들이 여혐하면 부모가 똑바로 가르칠 생각해야지 여자애들 때문에ㅠ 이런 소리나하니까 어떻게 클진 안봐도 뻔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야 이제 남녀 갈라치기에서 여자들 사이에서도 아들맘 딸맘 갈라치기 까지 가는거야?
딸맘들만 있으면 나이먹고 손자할미 손녀할미 감성으로 또 갈라칠 것 같은데
적당히들좀 하지 ㅎ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그냥 돌아버린 남미새가 아들맘이 된거지 아들맘이라고 다 안저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듣는 얘기가 있어 일부 심하다 싶은 일 있을 수 있다는건 ㅇㅈ 근데 그걸로 여혐? 그건 가정교육이 잘못된걸 일반화하는것...참고로 내가 들은 일화는 남자애가 여자애 피해서 남자화장실로 도망갔는데 여자애가 거기까지 쫒아와서 머리채 잡고 끌고 나갔단...들으면서 기 짱 쎄다고 생각은 했는데...시작이 남자애 장난이었을거고 그거 생각하면 그리 억울한 일은 아니었을 듯...그리고 역으로 남자애들 장난 생각하면 남혐 안되는게 신기한거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방금 애기 이집트 애긴가 개귀엽다
13:50 l 조회 1
그 와중에 3위에서 1등으로 올라가는 스웨덴 담 상대가 프랑스네
13:50 l 조회 1
OnAir 사실상 끝났어...
13:50 l 조회 1
이재성 선수 마지막 월드컵인거 너무 아쉬움
13:50 l 조회 1
근데 조 편성 되었을때 남아공은 일단 깔고간다는 반응 많았는데
13:50 l 조회 1
OnAir 즐거웠고 4년 뒤에 보자...
13:50 l 조회 1
OnAir 근데 걍 죽여줘
13:50 l 조회 1
홍명보는 하라는 나라 위상은 안세우고 나라 수치만주네
13:50 l 조회 1
OnAir 집트야 역전골 보여줘 진짜
13:50 l 조회 2
왜 32강 못간다고 생각함..2
13:50 l 조회 4
라이즈 성찬 은석 잘생겼다
13:50 l 조회 3
OnAir 경기 끝나간다
13:50 l 조회 7
홍명보 NAGA
13:50 l 조회 2
OnAir 근뎈ㅋㅋㅋㅋ우리 진짜 희망고문 개쩐다
13:50 l 조회 22
끝나다
13:50 l 조회 10
OnAir 와 망햇네 끝낫어1
13:50 l 조회 36
애초에 월드컵 실패해서 엿맞은 감독을 또 쓴다는게
13:50 l 조회 4
OnAir 느긋하네.. 우린 간절해 제발
13:49 l 조회 11
OnAir 벨기에 루카쿠 골넣음 4:1 이집트2위
13:49 l 조회 40
명보야 짐 싸라1
13:49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