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어가 저렇게 부상자 몇십명에 건물 때려부수는거임? 아 쟤네 기준엔 최선의 방어가 공격인가보다^^
또 피해의식 그득그득해서 우리한테만 폭력적이다 하는게 보임 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방어가 저렇게 부상자 몇십명에 건물 때려부수는거임? 아 쟤네 기준엔 최선의 방어가 공격인가보다^^ 또 피해의식 그득그득해서 우리한테만 폭력적이다 하는게 보임 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