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자격지심이 쎈 편인데 하… 걍 나는 쌔빠지게 쿠팡 뛰어서 겨우 올콘 뛰는데 내 또래들은 몇십억씩 통장에 꽂히는 거 생각하면 배가 진짜 개아픔 하… 너넨 진짜 잘 해라 병크 터지는 순간 니죽고나죽고다…
내가 자격지심이 쎈 편인데 하… 걍 나는 쌔빠지게 쿠팡 뛰어서 겨우 올콘 뛰는데 내 또래들은 몇십억씩 통장에 꽂히는 거 생각하면 배가 진짜 개아픔 하… 너넨 진짜 잘 해라 병크 터지는 순간 니죽고나죽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자격지심이 쎈 편인데 하… 걍 나는 쌔빠지게 쿠팡 뛰어서 겨우 올콘 뛰는데 내 또래들은 몇십억씩 통장에 꽂히는 거 생각하면 배가 진짜 개아픔 하… 너넨 진짜 잘 해라 병크 터지는 순간 니죽고나죽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