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꾸 정공법으로 진심담아서 얘기하면 막 마음이 이상해져서 ...ㅠ아까 유타 엔딩멘트칠때 뭔가 울컥해서 울었음 솔직한게 제일 강한거다 오사카 상남자
250119 오늘의 엔딩 멘트… 🥹🫶#NCT127 #YUTA #悠太 #유타 pic.twitter.com/T31bNsgFmI
— RISK (@risk1026) January 19, 2025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노빠꾸 정공법으로 진심담아서 얘기하면 막 마음이 이상해져서 ...ㅠ아까 유타 엔딩멘트칠때 뭔가 울컥해서 울었음 솔직한게 제일 강한거다 오사카 상남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