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타 귀엽닼ㅋㅋㅋㅋㅋ
유타 오늘 자기 이름표 많아서 좋았다 라는 말에 멤버들 쓰러짐ㅋㅋㅋㅋㅋㅋ
— ʙᴀʙʏsᴛᴀʀ (@your_mystar_) January 18, 2025
근데 넘 귀엽더랑 ㅎㅎ
250118 #유타 pic.twitter.com/xzkxSJG5yC

인스티즈앱
전남, 경남쪽 지방에서 종종 먹는 과일인데 전국적으론 인지도 낮은 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