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나도 이러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떵우 나올때 아웅 귀여워!!!정우귀여워ㅠ!!! 이러고 보다가 도영이 나올때 오와아아아아ㅏㅏ악!!!!!!!!!!!!! 이럼
아 이거 개웃기다 ㅁㅊㅠㅠ pic.twitter.com/cR5v1Rc8pO
— ♡.. (@486_7726) January 21, 2025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나도 이러고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떵우 나올때 아웅 귀여워!!!정우귀여워ㅠ!!! 이러고 보다가 도영이 나올때 오와아아아아ㅏㅏ악!!!!!!!!!!!!! 이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