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65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사운드 무엇인가요

셔플 돌리다가 갑자기 나왔는데

헤드폰으로 들으니까 귀 때려버리는데.......

골든차일드 팬들 있으면 노래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떤 분위기 좋아해??
골차는 청량 맛집이라 청량한곡이 많고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량 맛집이야????? 너무 좋은데!!!!!! 청량도 좋고 밴드 사운드나 화음 잘 들리는 곡도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밴드면 breathe, Feel me,넌 모를거야
청량은 담다디...랑 막상 추천하려니 기억 안난다ㅜㅜㅜ 데뷔초 앨범은 다 청량해!
아 Pump it up도 청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골차 노래 꽤 들었었나 봐..... 플리에 담는 동안 전주만 슥슥 들었는데 지금 나 학생 때로 돌아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 옛날에 많이 들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 k팝 피가 흐르는 사람은 청량 맛집을 지나칠 수 없지 그치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골차 노래 좋은거 많으니까 많이 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혹시 골차 데뷔전~데뷔초에 에버랜드에서 자컨 찍은 적 있어??? 나 쭉 듣고 있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홍보하던 거 보고 데뷔하고 한동안 노래를 들었던 것 같은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데뷔초에 울림픽이라고 자컨 찍은거 있어! 딱 데뷔전-데뷔직후 인걸로 아는데 그 때 에버랜드에서 미션하기/코엑스 게릴라 에피소드 나와
그거 보고 노래 들었었나보다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 의문이 풀렸다....!!! 안그래도 궁금해서 유튜브에 검색해 봤는데 안뜨더라고ㅜㅜㅜ 그래서 다른 그룹이랑 착각했나 싶었는데!!! 수록곡들까지 엄청 다양하게 들었더라고 내갘ㅋㅋㄱㅋㅋㅋ 묘하게 익숙해서 혼자 궁금했는데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궁금증이 풀려서 다행이야!
최신곡까지 다 좋으니까 앞으로도 많이 들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WANNABE-Without You-One
자아3부작인데 이렇게 들어봐!밴드사운드 좋아하면 feel me도 좋아 Breathe도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헐 나 밴드 사운드 사랑해!!! 여기 곡들 다 들어볼게 지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골차 노래 많이 들었었넼ㅋㅋㅋ큐ㅠㅜㅜ 플리에 담는동안 우선 전주들만 슥슥 들었는데 다 알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밴드 사운드면 넌 모를거야도 추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량은 위에 추천해준거랑 다르게 나는 I'm falling 이랑 나랑해도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남미 애들 키배뜨다가 지 사진 올리는거 너무 웃김
22:18 l 조회 2
이상원 보핍보핍 실트 오른거 웃기다
22:18 l 조회 7
남돌 취향이 소나무는 아닌 것 같아
22:18 l 조회 8
나는 내돌 너무 문댄 보정 사진보단 차라리 적당히 날것의 사진이 나은거같음
22:18 l 조회 3
아 오늘 127 자컨 웃겨서토할거같음
22:17 l 조회 4
성찬팬들아 잠깐 들어와봐5
22:17 l 조회 24
내돌 인기멤 너무 사려서 예능 바이럴된적 한번도 없는데1
22:17 l 조회 29
이제 정병들은 신경 안쓰인다1
22:17 l 조회 29
신유 진짜 잘생겼다2
22:16 l 조회 9
샤갈 남자들의 짝짜꿍 𝙅𝙊𝙉𝙉𝘼 좋네
22:16 l 조회 53
버블 이정도면 티키타카 성공한건가
22:16 l 조회 29
공계에 저만큼 달라고 달린게 없는데12
22:16 l 조회 68
남미새 vs 패션여미새5
22:16 l 조회 30
콩콩팡팡 밥먹으면서 보는거 좋아하는데 이번건 밥먹으면서 못보겠닼ㅋㅋㅋㅋㅋㅋ2
22:16 l 조회 20
난 성찬 이게 진짜 웃김ㅜㅜ1
22:15 l 조회 47 l 추천 2
근데 ㅌㅇㅌ에 신화알페스랑 플투알페스 살짝 붐온거야? 2
22:15 l 조회 18
아이돌 자만추 할 수 있는 곳 알려줄게~
22:15 l 조회 31
한국인들이 유독 통제 성향이 강한 것 같음?12
22:14 l 조회 79
위시 뭐해ㅋㅋㅋㅋㅋㅋ
22:14 l 조회 33
월드컵 맘 아파서 토트넘 18/19시즌 보고 오는데 다들 똑같음ㅋㅋㅋㅋㅋ
22:13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