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77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더보이즈 인피니트 샤이니 엔시티드림 라이즈 플레이브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3
이 글은 1년 전 (2025/1/22)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뭔가 짠한 공수처 회식 입장문 | 인스티즈


맥주 두 병, 탄산음료


와인 맥주는 처장차장만


수사팀 음주x


돼지갈비집이니 직접 챙겨온 와인도 저렴이일 가능성 높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뭔지 몰랐는데 이런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정말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런것도 입장내야됨? 장어56키로먹은 니네도 입장문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이런거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444 장어 56키로나 해명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 어이가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6 장어 56키로???????진정한개 돼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7 지들이 처ㅓ묵은걸 생각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 얼척이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9999999999 입장문 내놓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010 너무 짠하네 증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1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13 진심... 더러운 티비조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수처 기죽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수처 힘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우리 애 기를 죽어욧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들은 맨날 수십, 수백만원 하는 비싼 거 ㅊ먹어대면서 공수처한테만 뭐라 하는 거 짜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장어 해명해 검찰 특활비도 해명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그냥 총액 찍어서는 뭐? 왜? 이런 인간들도 있었는데 하나하나 다 내역적어놓은거 보니 그냥 눈물만...
저게 무슨 관공서 경비여
가계부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33 왜 항상 국힘쪽은 나몰라~고 국힘 반대편만 다 해명해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44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이걸 입장문까지 낼 일이냐고
밥도 못 먹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검놈들 특활비 두고 투명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덕분에 응원하게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원래 고위직 공무원들 회의비 명목으로 법카 긁고 복어 회 소고기 처.먹는거 유명한데 새삼 저런걸로 언플하는거 웃긴다 ㅋㅋ 술도 다 돌려서 먹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요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첨부 사진돼지갈비 1.5인분씩 먹은 것도 뉴스에 나와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무도버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런 것만 되게 있어보이게 타이틀 내고 크게크게 보도하면 속아넘어가는 사람 너무 많아서 웃기지도 않음 앞으로 점점 더 할 텐데 우리 정신 똑바로 차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걸 해명해야하는게 대한민국의 블랙코미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한시간 먹었는데 저건 회식이라고 하기도 무ㅏ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게 맞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게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걍 진짜 어처구니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수처 힘내 진짜 지들은 장어 먹으면서 이걸 입장문을 내게 만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담엔 더 맛있는거 드셔주세요…!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빡치게만든다 내란당 내란수괴는 비싼거 먹고 별일 없었으면서 꼴랑 저거 먹은 걸로 개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오동동 겁나 욕했는데 왜 짠하냐...폭도들한테 얻어맞아 폭도들이 차 공격해서 도망쳐야해 고기 먹는데 뭐라해 진짜 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수처 기죽지마 고개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니 진짜 걍 밥먹은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래 다음엔 소고기 먹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공수처 힘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트위터발 중소 대결 진짜 어마어마하다...이거봐봐
18:03 l 조회 1
근데 번데기를 우리나라에서만 먹는거야??
18:03 l 조회 3
정보/소식 최유정 2nd Single Album <Perfect Target> Track List
18:03 l 조회 3
2002년 월드컵 영상 보고 있는데 선수들 이마 찢어지고 코뼈 뿌러지고
18:03 l 조회 2
미디어 🚪 Open The Door by 비투비 서은광 님
18:02 l 조회 8
선크림 몸에바른건 세정어케해?2
18:02 l 조회 19
#지잡아놀자 이거뭐임???? 1
18:02 l 조회 16
규현 노래하는 프로그램 한 적 있어?1
18:02 l 조회 6
온몸이 건성인 익들아 여름에 바디로션 뭐바르니7
18:00 l 조회 22
엽떡 양 적어진것같아3
18:00 l 조회 41
저가커피점포 위생 겁나 안좋대5
18:00 l 조회 53
얘들아 생리통 3시쯤에 타이레놀500 1알 먹었는데 지금 또 먹어도 돼?4
17:59 l 조회 28
던킨 가면 바바리안어쩌고랑 카카오뭔딥 그거 2개만 먹음2
17:59 l 조회 20
밑에 밀크티 글 보고 올리는건데 차지 헤이티 메뉴 추천해줘!!!!! 둘 다 처음 갈 예정이야
17:59 l 조회 11
드림 숙박 자컨 4년만이래1
17:59 l 조회 22
타돌 스밍 이벤 참여하려면1
17:58 l 조회 30
음방 사녹 새벽에 하면 보통 몇 분 해?ㅠㅠ 2
17:57 l 조회 38
디카페인 커피 던킨 맛있음3
17:57 l 조회 32
엽떡 가격 올리네7
17:57 l 조회 134
효리수 진짜 말도 안된다
17:56 l 조회 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