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78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작사 누가 했지 진짜 너무 이쁜 가사들임
힘들어하는 사람 잇으면 편지로 이런 말 다 적어서 주고싶어
대표 사진
글쓴이
한글도 많아서 노래 들으면서도 그 뜻이 다 전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나도 그 노래 방탄곡 중에 가사 최애야 너무 위로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험생시절에 자존감 떨어졌을 때 주책맞게 혼자 밤마다 들으면서 울었음ㅋㅋㅋㅋㅋㅋ 울면서 뭔가 스트레스 풀리고 위로받고… 암튼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ㅂㅌ멤 솔로입덕 갠팬이라 단체곡 잘 모르는데 작사는 주로 리더가 하는 거 같았음 정확히는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랩라는 보통 자기 파트는 본인이 쓰고 거진 알엠이 다 썼을 듯 애초에 그 럽셀 시리즈 가사를 알엠이 90퍼 이상 쓰고 검수도 알엠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가사 진짜 이쁘던데 역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띵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럽마셀 진짜 넘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윈터가 경매장 얘기를 해서 그런거야?1
11:38 l 조회 8
이준영이 연애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고 30인데 다섯 손가락안에 든다는데
11:38 l 조회 10
근데 아무도 신종펫샵에 속은 ㅇㅌ가 잘못이라고 한사람이 없는데4
11:38 l 조회 50
돌판에선 날티랑 찐따미중에 뭐가 더 수요있을까4
11:38 l 조회 13
근데 신종수법 진짜 껌뻑 속겠다1
11:38 l 조회 25
더 까고 싶어서 발악하는 글들 왜 이리 추하냐
11:37 l 조회 16
보호소도 입양할 때 돈받아?2
11:37 l 조회 24
헐 정청래 사퇴했네1
11:37 l 조회 25
내돌 코성형해서
11:37 l 조회 26
어우 진짜 개피곤해
11:37 l 조회 27
억지가 너무 심하다 진짜
11:37 l 조회 57
지하철 화장실 막혀서 휴지로 x표시 했는데 ㄱㅊ음?? 9
11:36 l 조회 62
너네 이거 동의함?1
11:36 l 조회 46
근데 저거 나도 3년전인가 속았었음
11:35 l 조회 91
펫샵 평소에나 패세요 연예인 팰 구실로 이용해서 악쓰지말고7
11:35 l 조회 59
확실한것도 없으면서 까려는거 추잡하네1
11:35 l 조회 38
그냥 어디 보호소에서 입양한건지 까는게 나을듯12
11:35 l 조회 92
정보/소식 코르티스, 美 '빌보드 200' 6주 연속 차트인..롱런 흥행
11:34 l 조회 5 l 추천 1
인티 신고 사항 바꼈어? ㅇㄱㄹ정병은 뭘로 신고해?2
11:34 l 조회 52
아웅 일본이 지금 축구 잘하는거 어쩌라고고 걍 개재수없어~2
11:3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