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78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하이픈 플레이브 인피니트 데이식스 세븐틴 엔시티 위시 제로베이스원(8) 라이즈 샤이니 엑소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0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오늘 갤럭시로 갈아탔는데 이모티콘 왜케 적나라해?

나 안아 이모티콘 되게 자주썼는데 

뭔가 갤럭시로 보니까 나 꽉안아 같네...

[잡담] 어? 나 지금 당황스럽다 | 인스티즈


+ 아이폰 나 안아 

[잡담] 어? 나 지금 당황스럽다 | 인스티즈


ㅇㅅㅅㅇ



대표 사진
익인1
갤럭시임티저거마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폰은 다르게 보이는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아이폰은 저렇게 나 꽉안아 느낌이아냐 잠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뭔가 아이폰은 사무적으로 나 안아 느낌인데 갤럭시는 우웅~~나 꽉안아잉~~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 뭔가 표현이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아니 이게 뭐야 ㅋㅋㄱ
나는 갤럭시만 써와서 🫂🫂🫂엄청 많이 써왔는데 뭔가 서로 토닥토닥 나안아 꽉안아 느낌이라 좋았는데 아이폰은 쫌 이상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아이폰은 또 달라? 난 오히려 꽉 안는 거라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요런 느낌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대박 신기해!!! 익이니 친절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폰이 더 적나라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좀 부끄부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폰 궁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약간 아이폰은 사무적인데 갤럭시는
우웅~~❤ 이런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와 갤럭시꺼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신기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꽉안아 아 ㅋㅋㅋㅋㅋㅋㅋ뻘하게 터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폰은 명탐정코난 범인느낌도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가 살아있는 느낌이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갤럭시 유저들은 그럼 진짜 꽉 안아주고 잇던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저건 진짜 꽉 안아잉~~ㅡ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익인 F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 기여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아이폰 왤케 비즈니스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 임티 많이쓰는데 본문 본 이후로 쓸 때마다 생각나겟어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헐 내거는 손가락 안 살아있는데 본문은 손가락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태 아이폰 쓰면서 못 느꼈는데 진짜 비즈니스적으로 안는거같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갤럭시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갤럭시 나안아 이모지가 더 볼륨감 있어서 그런가 ㅋㅋㅌ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갤럭시가 귀엽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아이폰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폰익 오늘 공개되눈 갤럭시 살 예정인데….이런 사소한거부터 다른거 좀 뮤섭다 내가 적응 할 수 있을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갤럭시 너무 핵맨들끼리 아니면 스펀지 실험맨끼리 안고 있는 느낌이야…숭해보이지 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오늘 갤럭시로 갈아탔는데 금방 적응 되더라...다만 붙여넣기 갤럭시는 꾹 눌러야 하고 상단바 위에 두번터치해도 맨 위로 안올라가는건 킹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나 상단바 위에 두번터치 잘쓰는 기능인데….안돼..? 좀 곤란한디.. 그래서 아직까지는 후회 안하고 있어?? 어때 궁금하다 (순수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스크롤 위로 쭈욱 올리는거 있다는데 난 밑에 바? 없애서 걍 끌어올리는중.... 난 그전에 미니12써서 그런지 만족중인데 다만 핸드폰이 전에 비해 너무 커져서 눈아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 나 지금 13미니….내 미래다ㅋㅋㅋ울트라로 갈 예정이라 똑같은 경험 할 고 같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아플걸? 난 플립인데 하루종일 플립 닫아서 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미니쓰다 울트라쓰면 신세계일듯...난 그저 플립인데도 일단 유튜브 화질이 달라...뭔가 더 선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나 아이폰인데 🫂 이거 되게 뭔가 의리포옹 + 비즈니스적이면서 너무 사적이지 않은 느낌이라 되게 많이 썼는데 갤럭시 완전 느낌 다르넼ㅋㅋㅋ 재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안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꽉안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머 아이폰은 달랐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잠만..아이폰 임티는 코난 범인들끼리 안고 있는 것 같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오..? 이런 임티도 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나만 아이폰 임티 처음에 비디오카메라인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나 안아 이런글에 저 임티 다길래 뭐지하고 겨우겨우 자세히봐서 알아차림 슥보면 안고있능거같지도 않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폰 임티 첨 본닼ㅋㅋㅋ 저런 느낌이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나 이 이모티콘 제대로 안 보고 멀리서만 봐서 영사기인 줄 알았는데 안고 있는 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랭 나말고 또 있었어 맞아 영사기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는 감동적이어서 영화 이모티콘을 쓰는건가 싶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리쿠 숏츠 미친건가
21:03 l 조회 3
아니 지효 동생이 그 비글루 숏드 자주 나오는 그 여주구나
21:03 l 조회 3
근데 저 ㄱㄱㅇ 근조? 고소 진지하게 물어보는 애임?
21:03 l 조회 6
신고 검토중이면 처리안된거야?
21:02 l 조회 5
직장에서 실수했을때 극복하는 팁 좀...
21:02 l 조회 12
놀에서 티켓팅 앱이 나아 웹이 나아?
21:02 l 조회 6
하... 트와 콘 가고 싶다
21:01 l 조회 5
타돌 포카에 싸인해달라는건 뭐냐1
21:01 l 조회 46
엄마손파이 <ㅡ 이거 왜 인기없을까......5
21:00 l 조회 42
근데 난 이제 왜 여돌 팬들 별로 안 남은 거 같ㅌ지9
20:59 l 조회 80
채령이 찐으로 케이팝덕후같아
20:59 l 조회 15
정보/소식 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3
20:58 l 조회 76
내 돌 올해 들어 소통 자주 오는데 5
20:57 l 조회 65
모든멤이랑 1차 많이 터지는 멤의 특징이 뭘까 12
20:57 l 조회 94
위시 BOY MEETS GIRL 멜론 HOT20 안에 들었네; 반응 좋은 건 알았는데 이 정도 일줄은;7
20:57 l 조회 106
국내선예매 부랴부랴 해주는 소속사들 솔직히 웃기다14
20:55 l 조회 212
나 하닉 1주 판돈으로 일본 다녀와3
20:54 l 조회 266
레몬탱 좋당
20:53 l 조회 12
양홍원 팔로우하고 있는애들
20:53 l 조회 69
리쿠 웃을때랑 안웃을때랑 갭차이 개쩐다.....7
20:53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