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87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엔시티드림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
이 글은 1년 전 (2025/1/23) 게시물이에요
폰으로 써 컴으로 써? 편하긴 컴이 압도적으로 편한데 뭔가 폰으로 써야 글이 안지루해지는거 같음 사진 첨부하는 것도 그렇고ㅋㅋ 다들 뭘로 쓰니
대표 사진
익인1
난 무조건 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폰으로 하고 집에서 컴으로 수정해서 올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씨로 쓰면 구구절절 tmi 쓰게되고 폰으로 쓰면 뭔가 짧고 굵게 개그욕심 내면서 씀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컴 자체를 거의 안 쓰기도 하고 사진 다 폰에 있어서 앱으로 쓰는 게 압도적으로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평소에 폰으로 사진 올리면서 쓰다가 길어질거 같으면 폰으로 사진 배열해놓고 컴이나 패드로 글 수정하는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폰으로 써 대부분 폰으로 블로그 보는데 컴으로 쓰면 폰으로 보기가 힘들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폰으로 사진 올려놓고 컴으로 컴타가 더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컴ㅁㅁ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티알 팬들 있어?
22:05 l 조회 1
내 돌 회사 점점 돈미새되는거
22:04 l 조회 1
아쉬울 순 있지
22:03 l 조회 18
킨텍스 펜스 몇번까지 잡을수 있어?
22:03 l 조회 3
도훈이 보고싶어 빨리
22:03 l 조회 4
강아지가 쉬를 내가 아끼는 옷에다 했어...........1
22:03 l 조회 11
광수 경수 피피엘 ㅇㄴㅋㅋ1
22:03 l 조회 18 l 추천 1
오늘 마이케이 킨텍스 갔다온 사람
22:02 l 조회 19
영원즈 오늘도 용안 빛난다1
22:02 l 조회 23 l 추천 2
콩팜 너무 재밌다4
22:01 l 조회 15
같팬 글 엥스러울때 있지않아?7
22:01 l 조회 45
레몬탱 무브투 너무 좋다…..💧💧💧💧💧💧
22:01 l 조회 8
정보/소식 SBS 뉴스 유튜브채널에 코르티스 약12분 인터뷰 영상 올라옴
22:01 l 조회 17
몽총한 남미인들 때매 자꾸 일본인들이 한국 편들어주는걸 보네1
22:01 l 조회 20
원빈아 그만해라4
22:00 l 조회 45 l 추천 4
도영이 음파반지 재판해줬으면 좋겠다 진짜
22:00 l 조회 30
사쿠야 가방 키링 이제 그만둔다네4
22:00 l 조회 98
정보/소식 엔시티드림 팬미팅 성비/연령대3
22:00 l 조회 127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5
21:59 l 조회 113
콩콩팜팜 몇부작이야?3
21:5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