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2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2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거 아이돌 인형 맞지? | 인스티즈

본가 왔는데 동생방에 있어서 물어봤더니 내동생 대답을 안한다
대표 사진
익인1
다른건 모르겠는데 뭔가 병아리가 그런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병아리는 아무것도 아니었던 것인가...! 나 똥촉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라이즈입니다 언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이즈 멤버 누구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빈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댓글 왜 웃기지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냥덕 네이비는 라이즈 인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옆에는 제베원? 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회색은 제베원 박건욱 인형 거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역시 왜 대답을 안하는지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 아이돌 조아하는 티를 안내고 싶었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왼쪽 라이즈 원빈 토냥덕 / 오른쪽 제베원 박건욱 거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코중인거같은데 모르는척해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로 소개하는 거 자체가 좀 부끄러울 수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냥덕이다 원빈이네 첫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거니니가 저기 있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냥덕이 개귀엽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닠ㅋㅋㅋ 동생 일코 실패의 현장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아이돌 인형인 티가 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뒤에 개는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니니다!!! 뒤에 회색강아지는 제베원 박건욱인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 본진 인형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거니니 안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니니 진쯔 똘망하게생겼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왼쪽인형은 병아리가 본체야 고양이가 본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빈이가 토끼 고양이 오리를 닮아서 토냥덕이라 저리 만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삼두정치랄까🙄본체는 없고 토 냥 덕 공평하게 사랑해줘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빈이 닮은 꼴 토끼+고양이+오리가 합친거라
원빈이는 자기가 오리(병아리처럼보이는)를 닮았다고 생각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하!!!! 다들 고마워 그냥 고양이가 아니라 고양이랑 토끼랑 합친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왕큰것들만 기지고있넼ㅋㅋㅋㅋㅋㅋㄱ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토냥이는 알고 회색 강아지 인형 이름은 몰랐는데 귀에 번개 표시 같은거 있어서 제베원 인형이구나 했어 지나가다 본적 있는데 캐릭터마다 저런 표시가 있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새 성찬한테 관심있는데요
13:55 l 조회 1
당근 처음 하는데 하트를 눌렀다는건 관심이 있단뜻이지??
13:55 l 조회 1
거대한 정병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55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개혁신당 "잠실7동 투표소 '1900매 상자' 급하게 녹여 폐기…고의 인멸 증거
13:55 l 조회 1
충주맨이 예전에 악성 민원인 연기 하는거 봤는데 진심 연기 개잘하네
13:55 l 조회 3
병크인지 아닌지를 떠나서 재수없다고 해야하나
13:54 l 조회 17
탈퇴고 뭐고 내 주식이 더 문제다
13:54 l 조회 13
그냥 지금플은 ㅁㅋ가 좀 불쌍한듯4
13:54 l 조회 40
걍 지들 위해서 계속 그룹활동 하라는거잖아1
13:54 l 조회 10
ㅇㅅㅌ팬들이 ㅁㅋ에 대한 감정 별로 안조은지 앙딱정3
13:54 l 조회 61 l 추천 1
리센느 리브랑 메이 너무 헷갈림3
13:53 l 조회 10
탈퇴 자체가 병크니까 욕해도 된다는게 정당하다는거임?8
13:53 l 조회 34
얘들아 너네 체조로 콘서트 보러갈때 어디서 시간때움??4
13:53 l 조회 18
돈 없는데 마라탕 꿔바로우 먹 말4
13:52 l 조회 13
얘들아 잠옷 살거야? 5
13:52 l 조회 91
탈퇴가 병크 라는말은 웃기긴 하다12
13:51 l 조회 78
지금 말나오는 그룹 기준에선 병크탈퇴 아니긴해19
13:50 l 조회 118
연예인들은 화보 뭐 이런 거 찍을 때6
13:50 l 조회 39
홍명보 남아공전에 무조건 손흥민 풀타임 돌릴거다
13:50 l 조회 32
병크탈퇴가 아니란 말도 웃긴게 내기준32
13:49 l 조회 179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