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8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3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원래 플레이브 노래 다 좋아함 전반적으로 내 취향이라


처음 들을 땐 흑백이라 그런지 

평소보다 영상이 쫌 어색한 느낌 들어서 노래에 집중을 못함

두 번째에는 노래 중심으로 들으면서

와 화음 미쳤네 보컬 무슨 일이여 하고

마지막으로 한국어 자막 키고 한 번 들었음

초반 가사때문에 좀 울컥하고

멜로디라인이 이제 귀에 익어서 아 노래 좋다 생각했음


아 무슨 말 하고 싶어서 여기까지 왔냐면

막 화음 엄청 높이 쌓다가

마지막에 하민이가 끝내는 게 진짜 감다살인 것 같음

평소에 플레이브 노래 들을 때도

하민이는 진짜 극한으로 담백한 톤이다 생각했었는데

화음 막 화려하게 와아아아워우워어 하다가

그 목소리로 투나잇— X2 하니까

마지막에 확 자장가 들은 기분처럼 평화로워져..

노래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추천 우다다 적당히 하기로 했잖니ㅠㅠ
따수운 평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추천 기분 좋은데ㅋㅋㅋㅋ 헿 좋은 노래 잘 듣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앗 우리끼리 너무 우다다 몰려가는거 좀 자중하자고 얘기 나와서ㅠ 좋게 봐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사에 울컥 공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 터질것 같은 화음 후에 오는 담백한 목소리가 개맛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카페 화장실 막혀있고 쓰레기더미길래 알바한테 치워달라 햏는데 알바가 4시 퇴근인가봄
15:59 l 조회 5
티빙 동시시청 1대면
15:59 l 조회 8
강남이랑 이상화 잘 사는 거 너무 신기하다
15:59 l 조회 11
멤버보고 술마셨냐고 할때마다 머리에 쟁반떨어뜨리기1
15:59 l 조회 7
이강인, 김민재 개인기량이 진짜 좋았으면 남아공한테는 안졌음1
15:59 l 조회 17
손흥민 안타깝다
15:58 l 조회 24
완전 예전 가수인데 잘생김1
15:58 l 조회 57
4키로 정도 빠졌는데 왜 티가 안 날까1
15:58 l 조회 18
이즈나 하투하 미야오3
15:58 l 조회 20
아 판좁은데에서 덕질하니깐 안좋은점
15:57 l 조회 14
OnAir 가원이 존예다
15:57 l 조회 3
홍명보가 선수와 지도자 통틀어 월드컵에 총 7번 나갔는데 토너먼트 진출한게 2002년 한번뿐이래1
15:57 l 조회 15
OnAir 하투하 직캠 기다림
15:57 l 조회 10
한유진 리키 초대 커버한지1
15:57 l 조회 14
우리나라 체육계는 선배 비판 잘 못함
15:56 l 조회 17
아니 유럽 이정도라고 ..?4
15:56 l 조회 142
가끔 트위터보면 누구팬인데도 남 까는 게시물 더 많이 올리는2
15:56 l 조회 24
OnAir 전정국 뭐하묘?1
15:56 l 조회 100
OnAir 하투하 오늘 궁극의 아이돌 같으네1
15:55 l 조회 21
정국 비건인들 위해 끝까지 숨어서 소세지 먹어4
15:55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