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89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내 본진보면 다 반말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자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그 시작할때 저희 반말해요!! 이런거 말함?ㅋㅋㅋ 아닌..아닌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자연스럽게 한쪽이 반말하면 반대쪽도 반말하는 그런 느낌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글쿠나 막 누나라고 하는것도 봤는데 그건 그사람이 자주와서 누나인거 알아서 그론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주가는 사람들한테는 반말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같은 경우엔 반말로하자!해서 반말하는 경우도 있고 몇번보다보니까 편해졌는지 반말하는 경우도 있더라고 호칭은 얘기하면서 내가 누나라고 말하거나 먼저 호칭물어보는 돌도 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우와 신기하다... 재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끔 돌중에 먼저 반말로 시작하는 멤버도 있더라ㅋㅋ팬싸는 편하게 진행하고싶을수도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있겠다 .. ㅋㅋㅋㅋㅋ 아 신기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6월 29일 놀티 8시 스키즈 용병 구해요
14:06 l 조회 1
오늘 19시 빅뱅 용병 구합니다
14:06 l 조회 1
오늘도 멤버 맥이심
14:06 l 조회 7
이글 왜댓삭당하지
14:05 l 조회 45
정보/소식 오늘 인티 상단바 무료 교체 날이다!
14:05 l 조회 7
7월만 기다린다
14:05 l 조회 2
아니 엔하이픈은 5세대 아니고 4세대라고 알려준 건데 댓삭을 왜 함?1
14:05 l 조회 11
정리글 커뮤에서 어그로들이 판 까는 법.jpg
14:05 l 조회 23
동생이 킹누 좋아해서 이번 내한 같이 갔는데
14:05 l 조회 4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4
14:05 l 조회 57
오늘 날씨어때??2
14:05 l 조회 8
애~쓴다 용진아 ㅋㅋ
14:05 l 조회 26
메가 Kt 500원 할인 쿠폰 쓰면 프리퀀시 적립 안 되나?! ㅠㅠ
14:04 l 조회 15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1
14:04 l 조회 19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3
14:04 l 조회 9
이 플 보고 쌍욕 안나오는 사람들1
14:04 l 조회 61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4
14:04 l 조회 49
이정도면 싸움방파라6
14:03 l 조회 51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14:03 l 조회 63
정연이는 솔로 욕심은 없어…?
14:0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