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도 벌써 끝났다그러고…엠디줄도 벌써 엄청 길다는데
이정도로 빨리가야 나눔이랑 엠디 살수있는거..????
한 3시간정도 빨리가면 될 줄
혼자 공연장 일찍가서 그동안 머해…?ㅠㅠㅠ나눔 포기해야하나
| 이 글은 1년 전 (2025/1/25) 게시물이에요 |
|
나눔도 벌써 끝났다그러고…엠디줄도 벌써 엄청 길다는데 이정도로 빨리가야 나눔이랑 엠디 살수있는거..???? 한 3시간정도 빨리가면 될 줄 혼자 공연장 일찍가서 그동안 머해…?ㅠㅠㅠ나눔 포기해야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