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18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엔시티드림 데이식스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이왕이면 발라드면 좋은데 댄스곡이여도 상관없음 ㅠㅠㅠ
멜로디보다 가사 엄청 보는 편이라
남가수 여가수 남돌 여돌 밴드 다 상관없는데
우리나라 가수면 좋겠어ㅠㅠㅠㅠㅠㅠ
다들 최애 가사 곡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고마워…. 다 들어보고 잘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데이식스 그게너의사랑인지몰랐어/아직거기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이티즈 오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플레이브 우리영화랑 아일랜드(이건 영어고 선공개인데 한글가사 진짜 예쁘고 유튭에서 들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온앤오프-선인장,알람,이프위드림,온도차,스물네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127 윤슬, 지금우리, 신기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엑디즈 불꽃놀이의 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워킹투더문이랑 굿이너프도 가사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꿈을꾸는소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투바투 물수제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휘 Dear Moon
루시 개화,낙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엔시티드림 북극성, 책갈피, 별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고마워…. 다 들어보고 잘게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데이식스 노력해볼게요 그렇더라구요 아픈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드림 북극성, like we just met
엔시티127 타임캡슐, 사랑한다는말의뜻을알아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지코(제휘)- 꽃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키즈 청사진( 뮤비도 미치도록 예쁨) 일상 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스키즈 충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윤하 바다아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엔믹스 무빙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루시 결국 아무것도 알 수 없었지만, 이미 다 알고 있었지만
둘이 세트로 꼭 들어주면 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레저 병 (아사히라는 멤버 자작곡인데 가사가 엄청 감성적이고 예뻐! 일본어곡 가사가 더 감성적이니 일본어곡도 한번 들어보는 거 추천해 ㅎㅎ)
그리구 신곡 last night 도 들어주면 더 고마울 것 같아!!ㅎㅎ 노래 엄청 좋고 이것도 아사히가 작사 메인이야ㅎㅎ

병 가사 앞부분에 평소보다 석양이 잘 보이고, 가벼운 자전거를 타고, 공원이 조용하고 이런 가사들이 나오는데 이게 옆에 네가 없어서 그동안 눈에 안 들어오던 석양이 보이고 뒷자리에 너가 없으니 자전거가 가볍고 이런 뜻이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늘 발매된 남우현 - full moon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끼리 싸우는 예능 누가 말실수하면 그팬덤 수준
18:47 l 조회 5
와 처음투성이 진짜 ㄹㅂ깔임
18:47 l 조회 10
엑디즈 호감팬익 이번 주말 콘서트 가는데1
18:46 l 조회 4
희승 원래 음색이 좋지 않나1
18:46 l 조회 23
위시 신곡 너무 좋다
18:46 l 조회 9 l 추천 1
하 저스디스 관객들한테 물 뿌리는 것 좀 봐
18:46 l 조회 14
ㅎㅌㅎ 노래 인티에서 까이는거 보니 잘될듯4
18:46 l 조회 24
하투하 처음투성이 너무 좋다 싶었는데 내 위시 최애곡 3필없 만드신 분..1
18:45 l 조회 13
굿즈는 진짜 돈 벌려고 내는거야..?5
18:45 l 조회 30
콘서트 옆사람 휴대폰으로 2시간 끊지도 않고 다 찍던데
18:45 l 조회 14
나재민 성찬 김규빈이 이상형인데2
18:45 l 조회 19
heart emoji 왤케좋냐
18:45 l 조회 7
뭔가 그 드라마 안의 세계관 끝나는게 싫어서 끝까지 다 못보는 사람 있어? 1
18:45 l 조회 6
너무 좋잖아 파트가 아쉽다1
18:45 l 조회 24
레몬탱 믹싱을 왜이렇게 듣기 싫게 했지4
18:45 l 조회 43
희승 노래 괜찮은데 그룹할때랑 별로 다른걸 못느끼겠는데3
18:44 l 조회 44
자기최애만 까인다고 인정받고싶어하는 심리를 모르겠음
18:44 l 조회 15
정보/소식 여고생 살해 장윤기, 범행 후 태연히 미용실 들러 이발 했다1
18:44 l 조회 48
앤더블 인형 갖고싶다2
18:43 l 조회 37 l 추천 1
하투하 수록곡 3곡 건짐1
18:4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