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01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5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잡담] 효리네민박 신의 한 수는 | 인스티즈

[잡담] 효리네민박 신의 한 수는 | 인스티즈

아이유가 여름에 오고, 윤아가 겨울에 온 거인듯
둘 다 사계절 내내 예쁘고 어울리지만 뭔가 평소 이미지랑 반대라 좋았어 아이유는 보통 잔잔하고 윤아는 발랄했는데 여기선 반대라 더 좋은 듯
아이유가 더운 여름의 청량함이라면 윤아는 추운 겨울의 따뜻함을 너무 잘 담았어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오 근데 둘이 바뀌었어도 잘 어울렸겠다 아이유가 잔잔해서 겨울, 윤아가 발랄해서 여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뭐든이긴 한데 그건 매번 미디어에서 보던 모습이라 약간 아이유는 여름에 고모네 놀러온 막내조카, 윤아는 서울에서 일하다가 연말에 집안일 도우러 온 큰언니 같은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둘다 진짜 다른매력이라 좋았으 다 센스 쩌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좋았어 ㅠㅠㅠㅠㅠ또 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윤아 와플기계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둘다 다른느낌으로 넘 좋았음...아이유는 힐링 윤아는 상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아는 진짜 못하는데 없더라
청소 요리 운전 다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를 위해 둘이 같이 알바해주세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둘이 효리네민박에 딱 어울렸음..ㅠ계절 반대로해도 어울렸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절 반대로 한 번 더 하쟈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둘다 너무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두 사진만 봐도 너무 마음 따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윤아가 뭐하고 울컥해서 마당으로 나갔다가 갑자기 다시 집으로 들어오더니 빗자루 들고 저벅저벅 나가서 능숙하게 눈 치웠던 모습이 아직도 한 번씩 떠오름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유는 마당 의자에 앉아서 밑줄 그으며 책 읽던 모습 ㅠㅠ 둘 다 진짜 너무 좋았다 간만에 다시 보고 싶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 다 넘 좋았어 진짜 힐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 다 반대로 해도 재밌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이유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름의 아이유 너무 사랑스러웠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요즘도 봐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겨울윤아 다시 보러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둘 다 너무 좋아서 개인적으로 3 하게되면 둘이 같이 나와도 좋겠다 싶었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효민박 다 내가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둘이 바뀌어도 분위기 괜찮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덕분에 다시 봐야겠다 초콜릿이랑 와플 먹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효리네 민박은 그냥 asmr처럼 계속 틀어놔...영상 계석버면 피곤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효리네는 이상하게 봐도봐도 피곤하다는 느낌이 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유 편 볼 때마다 뭔가 알 수 없는 몽글한 감성이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주도에서 애식관식이로 효리네 민박 시즌 3갔으면 ㅠㅠ 이미 집 팔려서 안되겠지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그러네 좋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반대라 더 좋았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양홍원 학폭 폭로 떠도 반응 미지근한게 이미 많이 알아서 그런듯
23:34 l 조회 3
OnAir 정신사나워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무서운거 사라짐ㅋㅋㅋ
23:34 l 조회 4
OnAir 진짜 김호영ㅋㅋㅋㅋㅋㅋㅋㅋ
23:34 l 조회 6
왜 유독 특정조합만 떡밥 뭐 주면 회사가 밀어준다고 난리칠까
23:34 l 조회 7
오 아이들 신곡 스포티파이에서 1위했다1
23:34 l 조회 14
언젠가부터 트위터에 업자 사칭해서 아무나 걸려라 트윗 도배하는 사기꾼들 너무 많음 진짜
23:34 l 조회 2
OnAir 오 첫회부터 완불
23:33 l 조회 4
엑디즈 입덕했는데 뭐부터 해야하지...2
23:33 l 조회 5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2
23:32 l 조회 27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26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3
23:31 l 조회 42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7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29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1
23:31 l 조회 23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3
23:30 l 조회 76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22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3
23:30 l 조회 265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57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1
23:30 l 조회 37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