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37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엑소 이창섭 플레이브 엔시티 엔하이픈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9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잡담] jyp 보컬 선생님이 말하는 연습생들이 카피하면 난리난다는 가수 | 인스티즈


아이유 선율적인 노래를 하는 사람들은 리듬을 잘타는지 판가름 하기 쉽지 않은데 아이유는 진짜 리듬을 잘타는 가수라고

그래서 애기(연습생)들이 아이유 노래를 커버해서 오면 장르가 바뀌고 난리가 난다고

과장해서 말한거겠지만 연습생들에게 분석해서 이런 부분들이 틀렸다 지적하면 충격에 빠져서 노래를 안한다고함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아이유 노래는 커버하기 되게 어려움.. 대놓고 박자 타기 어렵고 가성 진성 바뀌는 파트 헬이고 음도 높고 스킬이 어려운 노래도 많고 노래를 잘부르는 가수들도 아이유 노래 보컬 음색이 워낙 강해서 원곡이 생각날수 밖에 없는지라 잘 커버안한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아이유 노래 먼가 쉬울거같은데 커버하면 작살나는(negative) 경우 많은듯ㅋㅋㅋㅠ 고딩때 연습생이던 애가 축제때 분홍신 하루끝 불렀는데 관객들 웅성거렸던거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특유의 루바토라고 해야하나 아이유 노래가 개 어려운 이유 중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박자는 알앤비나 재즈위주로 연습하던 학생들에겐 평이할텐데 창법자체가 여자 멜로망스같은 창법이라 어울리지 않는 사람이 많을거임
성대를 얇게 붙여서 내고 압을 크게 안쓰는 창법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이유 노래 커버 어려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무엇보다 발음이 쫀득함 음색이 맞아도...ㄹㅇ살리기 쉽지 않은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현석도 예전에 오디션 그 프로에서 그랬잖아 아이유 노래는 하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케이팝스타였나 뭔가 본 거 같음 ㅋㅋㅋㅋ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로듀싱을 아이유가 한 다음부터 나온 곡들 다 살리기 어려움 특히 스물셋 + 모든 곡들ㅇㅇ 여러 방송 보면 아나바다 부를 때나 밤편지 부를 때도 발음 하나하나를 침를 고이게 부른다던가 좀 흘리게 부른다던가 너무 섬세해서 아이유 느낌이 안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유 노래 너무 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아이유 노래 부르면 장르가 바뀌는데ㅋㅋㅋㅋ 분명 나는 똑바로 부르고 있는데 딴 노래를 부르고 있는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3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
10:21 l 조회 14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2
10:19 l 조회 30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8
10:19 l 조회 44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2
10:18 l 조회 66
10:18 l 조회 68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81
OnAir 뉴질랜드 골
10:15 l 조회 18
하투하는 돌아서면 컴백하는 느낌5
10:14 l 조회 138
솔직히 폐급탈퇴만으로 책임감이고 뭐고 없는 사람인거1
10:14 l 조회 56
하닉 저번주 월요일에 소소하게 1주샀는데3
10:13 l 조회 279
코르티스 따라하는거?1
10:13 l 조회 102
근데 원희 놀토나왔을때 붐이 안나오면 쳐들어간다 이거 블락비 노래 부른거야?? 13
10:13 l 조회 187
와 성한빈5
10:13 l 조회 79 l 추천 2
이번 여름 휴가때 모해2
10:11 l 조회 58
보넥도 분위기 좋은거같음 팬들 분위기1
10:10 l 조회 106 l 추천 6
티팅 로딩 너무 걸려서 개짜증남ㅜㅜㅜ
10:10 l 조회 11
스키즈 한은 게임 리액션 방송을 해도 대박날거 같음1
10:09 l 조회 34
비올때 노래 머들어 다들6
10:08 l 조회 26
원래 6월은 별로 안덥나22
10:08 l 조회 36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