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4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7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들을수록 아..응? 알겠어ㅠ 하게 만드는 노래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이거 딱 두분류 같음 들을수록 아..그래 알겠어 알겠다고 하는 사람이랑 듣자마자 엥?이지리스닝 아냐? 하는 사람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 이지리스링ㅋㅋㅋㄱㅋㅋㅋㅋ 완전 네오 아니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엥 이거 완전 이지리스닝 하면서 듣다가 입덕했거든ㅋㅋㅋㅋ? 근데 내 귀가 반대인걸 느낀게 난 레귤러가 너무나도 네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거 공개되던순간의 조 온 습도 기억해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피리소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ㅋㅋㅋㅋㅋㅋ시기, 개사기티저 다 겪고 스티커 처음 들었을때가 진짜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그니까 이게 딱 노래로만 두고볼수가없음 그 시기와 그들떴던 분위기를 알고 보면 그 곡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옆에너꼭붙어있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제 네며들어서 자장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멜로디도 특이한데 가사가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스티커의 붐은 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해외즈니들 1순위곡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미즈니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나 진짜 마이넌가 난 듣자마자 좋았어 피리 소리가 사람을 미치게 만듦 뱀이 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그냥 딱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취향이 네오인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나는그유명한스티커입덕시즈니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모멘텀에서 완전 반가웠다 스티커 신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력으로 납득시키는 노래 떼창 도파민곡 짱티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더링플에서 스티커 전주 나올때 그 공기의 흐름 잊지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솔직히 콘서트에서 피리소리 듣고 반가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티커 설득력있다고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첨들었을 때 이거 노래 맞나 싶었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노래의 호불호를 떠나서 중독성 하나는 오짐 노래 처음 나왔을때 시즈니 아니었는데 한번듣고 뭐지 싶었다가 담날부터 머릿속에 계속 피리 소리가 맴돌아서 어쩔수없이 플리에 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127 나온 snl 보는데 코너(?) 시작때마다 자꾸 피리소리 나와서 스며들어서 좋아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북미즈니들이 인기가 많았다고...? 와 난 얘넨 네오만 좋아하는줄 알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래한테 혼나는 기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좋은데 안 좋은, 안 좋은데 좋은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하도 들어서 그런지 좋아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127이 스티커 데모 첨 들었을 때 표정이 내 표정이었음... 근데 스며들어서 지금은 좋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처음 찾아 듣기 전까지 그 하이라이트부분이랑 스티커스티커 하는 부분만 알아서 왜?? 무난한데?? 피리소리 좋은데?? 하다가 노래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 들었을 때 3분동안 멍때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스티커때 머글이었는데 플리에 담음.
유투브에서 노래한테 혼나는 영상 알고리즘으로 보고... 그땐 몰랐지 내가 시즈니가 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11:06 l 조회 3
이 글 신고 한번만2
11:05 l 조회 28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4
11:05 l 조회 35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5
11:05 l 조회 20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
11:05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16
콩콩팜팜ㅋㅋ2
11:04 l 조회 2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
11:04 l 조회 45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7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0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7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5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5
11:02 l 조회 31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4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169
정보/소식 트와이스 다현, "귀한 상 주셔서 감사” 글로벌OTT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11:00 l 조회 15
산부인과 검진은 피 안 뽑으니까 밥 먹어도 되는거지2
10:59 l 조회 36
아니 드라마 보는데 김지웅 나와서 개놀랐네
10:59 l 조회 44
ㄹㄴㅁ 일부 팬들 ㄹㅇ 미친듯
10:56 l 조회 178
정산내역서 까본것도 아닐텐데 뭔 예능가지고 저래14
10:5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