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41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5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네오라고하긴 좀 이때가지 생각했던 네오랑은 다른 느낌인데 
내 기준 네오는 체리밤 사먼세... 
네오의 대중화가 영웅 이런 느낌이고
대표 사진
익인1
너무 네오인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리소리부터가 너무 네오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네오아니고 걍 유영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127식 네오 아니고 에밀레유영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밀레유영진미쳤나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싸먼쎼 체인 웨키웨키 최애인데 아님 저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내가 생각하는 네오는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네오보다는 난해라고 생각...(스티커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일케 생각함 그 경계가 애매하긴해도 네오랑 난해함을 혼동해서는 안된다고 봐 (스티커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네오는 아닌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오하다는 게 그니까 약간 대중과 거리가 멀다의 함축적 표현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7 네오 들어봐써? 체인 싸먼세 같은... 요런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가 말하는 게 먼진 알겠는데 넓은 범위에선 삐그덕 터치 이런 거 말고는 다 네오고 그 안에서 여러 가지로 나뉜다고 생각..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운드(쓰는 악기?)는 네오인데 멜로디 라인은 유영진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완전 유영진 깔에 네오 한스푼 넣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오는 아니고 그냥 유영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스티커 좋음...진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유영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굳이 표현으로 따지면 네오라고 표현될게 맞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네오하다 요기안에 발목까진 걸쳐있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기존의 네오랑 결이 달라서 그렇지 네오긴 네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이 보기엔 네오가 아닌데 팬 아닌 입장에선 극극극네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ㅁㅈ..유일한 유영진곡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예? 127 노래중에 제일 네오라고 느낀 게 스티커인데 내 기준 싸먼세 체리밤 이런 게 오히려 네오 아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최애곡 무한적아랑 싸먼세인데 진심 너무 좋음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무한적아 싸먼세 체리밤이 완전 127 네오깔이라서 좋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한텐 네오 안 같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네오=엔시티정체성인데 스티커는 아닌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정체성이랑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아무리 생각해도 네오...? 아닌 것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무한적아 싸먼세 체리밤은 정석 네오고(?) 스티커는 네오긴 한데 뭔가 다른 종류의 네오같음... 다시 생각해봤는데 유영진 >>> 네오인데 네오에 발만 걸치고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네오보다는 유영진ㅋㅋㅋㅋㅋㅋ난 젤 네오하다 생각한게 127은 무적 유는 칠감인데 스티커는 느낌이 좀 다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네오보단 유영진인데 네오 껴달라고 하면 끼워줄 순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결론은 짱티커 난 스티커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른결의 네오인거지 네오 자체는 맞다구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이게 맞는데 자꾸 난해한걸보고 네오하대서 그렇게 와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쨌든 엔시티 곡인데 네오취급도 안해주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모든 곡이 네오한 게 아닌데 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엔시티 정체성이 네오고 대중적 가미/독특함 가미 등등 다양하게 변형돼서 타이틀곡이 나오는건데 네오아님 ㅇㅇ 이래버리면,, 어쨌든 정규 타이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할말 없으니까 팬이야 시전하네.. 어디에서 팬임을 느낀거야? 그게 더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애초에 모든 곡이 네오가 아닌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모든 곡이 네오가 아니라는 건 그룹 정체성을 부정하는 거라서 댓글 더 안쓸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혼자 부정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네오 뜻이 ‘이전에 없던 새로운’ 이런 뜻인데
난 스티커가 그렇게 악기?나 그런게 소리가 많이 빠진 비트 첨 들어봐서 엄청 네오하다고 느꼈어
기존의 익숙하던 네오한 곡들은 다 때려넣은 몰빵의 느낌이었다면 이건 오히려 다 빼서 극과극의 느낌이지만 둘 다 새로운 길이라는건 같다고 생각함 이전에 겪어본적 없는 비트 새로운 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팬들이 원하는 네오는 아닌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다른결의 네오라 생각함 대표적인 네오하면 생각나는 노래들이랑 결이안맞음 무적 체리밤 체인 이런네오가 진짜 갓곡인데 근데 네오=난해는 아닌데.. 네오여도 진심 좋은곡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걍 유영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맞아 그거 네오아니라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by 유영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네오긴 한데 유영진이 삼킨 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 스티커 네오 아닌가 하고 들어왔다가 사먼세 웨키웨키 보니까 납득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본문 공감 명곡인 네오가 있는데 굳이 유영진 스티커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
11:06 l 조회 3
이 글 신고 한번만2
11:05 l 조회 28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4
11:05 l 조회 35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5
11:05 l 조회 20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
11:05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16
콩콩팜팜ㅋㅋ2
11:04 l 조회 2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
11:04 l 조회 45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7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0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7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5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5
11:02 l 조회 31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4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169
정보/소식 트와이스 다현, "귀한 상 주셔서 감사” 글로벌OTT어워즈 라이징 스타상
11:00 l 조회 15
산부인과 검진은 피 안 뽑으니까 밥 먹어도 되는거지2
10:59 l 조회 36
아니 드라마 보는데 김지웅 나와서 개놀랐네
10:59 l 조회 44
ㄹㄴㅁ 일부 팬들 ㄹㅇ 미친듯
10:56 l 조회 178
정산내역서 까본것도 아닐텐데 뭔 예능가지고 저래14
10:56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