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362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1
이 글은 1년 전 (2025/1/29) 게시물이에요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30대 중반~후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양재원 나이 꽤 많이 먹은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생각보다 많구나
의과면 5-6년대학-레지던트-펠로우 이건가..? (의학드라마로 대춘 습득한 지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거기에 군대 끼어서 아 중간에 대학 졸업하고 인턴 1년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맞네 군대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자 의사는 3년이 너무 빡셈 군대가 에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진짜 군대로 3년을 그냥 보내버리네.....쉽지 않은 길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대 재수 휴학 없이 입학 졸업 6년
군의관 약 3년
인턴 1년
레지 4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소 35 쯤 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이쿠야 양재원쒸.... 동안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25 대학
26-28 군의관
29 인턴
30-33 레지
34 펠로우
여기에 군의관 안 가고 육군 이런거로 갔으면 33? 근데 재수 휴학 이런 거 합쳐지면 더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최소 30대 중반이네... 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25 대학
26 인턴
27-30 레지
31 펠로우
군의관을 아예 펠로우 끝나고 가는경우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리고 레지전에 군대가면 공보의로 갈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보의가 뭐야? (해외익이라 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중보건의라고 해서 보건소같은곳에서 일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현재는 내과 외과 가정의학과 3년
다른과 4년 인데
중증외상이 배경이 2015라고 들어서 그 당시는
가정만 3년이였음..
그래서 4년으로 계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새는 레지라는 말을 안 쓰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던트로 쓰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군의관은 레지 끝나고 감… 남자 의사들은 의대6년-인턴1년-레지4년-군의관3년 이게 절대다수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평생 공부만 하는 거네..... 보통 멘탈 아니면 못하네 의사란 직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요샌 레지라는 말 안 쓰긴 함.. 내과면 던트 3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공부 진짜 많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 남자면 전문의 따면 34정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과는 던트 3년임. 레지라고 요샌 안 함. 던트라고 함.. 바뀐 지 꽤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병원마다 다른듯?? 우린 아직 레지라고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과 펠로우쌤들은 30초반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28살로 보고 있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멋진신세계랑 달연 이장면 겹치는거 의도 맞나??
12:33 l 조회 6
같은 여자면서 여배한테4
12:31 l 조회 25
멋진신세계 흥미로운 해석 볼 사람1
12:27 l 조회 19 l 추천 1
김복주 다시보니까 남주 괴롭히는 선배 다시보인다..
12:22 l 조회 40
유퀴즈 허남준 분량 어떨까?6
12:20 l 조회 49
내일도출근 좀 슴슴해?2
12:17 l 조회 20
김무열은 바로 습스 원탑물 들어가네2
12:15 l 조회 76
멋진신세계 아직 실감안나3
12:15 l 조회 35
최애의사원 나 이미 입덕했을지도..? ✧₊⁺(⭑> ヮ •͈) '최애' 배우들의 케미 가득 대본리딩 현장💕 귀염뽀짝 로코가..
12:10 l 조회 14
고민시 애초에 활동을 안멈췄는데 왜 억울해해? 가증스럽네1
12:10 l 조회 44
양세종은 사람들이 말하는 그 리즈시절이5
12:08 l 조회 110
배우중에 서양쪽 혼혈인데 잘된 사람 있나??6
12:06 l 조회 169
내일도출근 박지현 로코 처음이라 걍 냅다
12:05 l 조회 78
배우덕질 ㄹㅇ 할게 없다...1
12:05 l 조회 64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이현단심 팬아트 개좋다3
12:04 l 조회 35
스띵 보는중인데 좀 지루하걸랑...?7
12:02 l 조회 65
최근 복귀한다는 여연 피해자가족인데 저런글 진짜 극혐이다
11:58 l 조회 70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이현단심 팬아트3
11:58 l 조회 49
강회장 선공개 보니 좀 불안하다ㅠㅠ5
11:54 l 조회 149
ㄴㅈㅎ 재판결과 아니라고 나오지않음?5
11:54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