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563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앤톤 엑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1/31) 게시물이에요

2번 뒷열 노리는데 본 무대까지 잘 보일까?

뒷열로 갈 거면 1번 앞,중간열로 가는 게 나을까?ㅠㅠㅠ

3번 4번도 같은 이유로 고민이야..


참고로 의탠딩이야!

[잡담] 체조 많이 가본 익 있어? 자리 어디가 좋을까?ㅠㅠ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2뒤보단 1앞이 나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는 본무대까진 잘안보일걸? 가격같은것도 고려해서 난 1추천 근데 1가봤는데 막 그렇게까지 잘보이진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뒤보다는 1앞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차가 없다는걸 생각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단차가 없다는걸 생각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보단 1이 나을텐데 단차 때문에..
체조는 아니고 1,2랑 비슷하게 같은 공연 다른 회차 봤는데 플로어 뒷열보다 2층 앞열이 훨씬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 4 2 3 순서로 좋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내가 생각했던 거랑 실제랑 다르구나,,, 다들 알려줘서 고마워 1번 앞열 노려야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 갸루 보고싶다…
06.22 22:19 l 조회 47
지금 7,8월 콘서트에만 티켓값으로 70썼는데3
06.22 22:19 l 조회 118
팬들이 여기에 많지 않은 건 아는데 에.반 희.승 뭐 앓을 때3
06.22 22:18 l 조회 96
룩삼 방송 요즘 아이돌들 진짜 많이 나오는듯3
06.22 22:18 l 조회 120
와 대형달고 중소보다 퀄이 저렇게 구릴수도 있구나4
06.22 22:16 l 조회 227
사랑의온도 뭐지?7
06.22 22:16 l 조회 65
팬덤스테이지 저거 팬인증 빡세게 받고 출연하는거 맞냐 1
06.22 22:16 l 조회 86
요즘 남돌머리 엄청 찰랑찰랑 거리지않아?
06.22 22:15 l 조회 38
오살힘을 넘어선 날살힘… 조슈아 캐치캐치 3
06.22 22:15 l 조회 18
생활의 달인 프로그램보면 ㄹㅇ 신기함
06.22 22:15 l 조회 26
메가 vs 컴포즈 골라봐14
06.22 22:15 l 조회 86
난 진짜 sm 하이브 jyp yg의 안일함에 치를떤다51
06.22 22:13 l 조회 722 l 추천 1
티켓팅 용병 질문!!(의뢰를받았든했든 해본사람!) 5
06.22 22:13 l 조회 53
난 사랑하는 사람한테 존댓말하라고 배웠어요
06.22 22:13 l 조회 28
>노란장판에 떨어져도 처자식 밥은 안굶길것같은 남자<
06.22 22:13 l 조회 48
구하는 글에 찜 왜 하는 거지2
06.22 22:13 l 조회 46
태연 vs 제시카 vs 서현, 런데빌런 같은 파트 다른 느낌
06.22 22:12 l 조회 28
오 하투하 이번 수록곡도 다 좋다
06.22 22:11 l 조회 13
리센느 진짜 띵곡 In my lotion 인 거 아는 사람..3
06.22 22:11 l 조회 26
세븐틴 분들 캐치캐치 어떤 챌린지 영상 보고 연습하신걸까?4
06.22 22:11 l 조회 220


처음이전57585960616263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