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66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인당 3~4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명 갔을때 15만원 6명 갔을때 22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거의 파인다이닝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우린 술도 시키고 그래가지구 저기서 3-4만원 뺘고 생각해야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그 값 하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두명이서 십만원정도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만 4천원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명 10만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명이 세트 먹고 완자 추가해서 7만원정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당 오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명 10만 원 그렇게 많이 먹는 편도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둘이 93000원 근데 우린 탕 3개하고 막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면 같은 거 많이 남김.... 적당히 시키면 8만원 아래로도 가능할 거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둘이서 10만원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둘이서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방금 두명이서 133,000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명이서 7800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둘이 10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명이서 많이절제해서 13나옴 진짜 기본만 시켰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둘이 개절제해서 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명 8~9
이제 기준 알아서 먹는 것만 먹는 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명이서 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명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명이서 10-11만원 정도 나왔던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둘이가서 12-14사이로 항상 나오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두명 10 셋 17 넷 20-2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인당 4-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둘이서 13-14였나 근데 이것도 할인 받은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막 엄청 배부르진 않았음... 걍 적당히 부른 정도 그래도 만족도는 높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지금 갈까 말까 고민중인데 한번도 안가봐서 물어봄… 가격 대박이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한번은 가봐 솔직히 맛있고 서비스 좋고 깔끔해서 비싸도 또 가고싶더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대만에서 먹으면 더 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짜 비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셋이 가서 15-6?? 나왔던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둘이서 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둘이 진짜 배부르게 먹고 9 적당히 먹으면 7-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둘이가서 17-1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인당 5는 나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당 삼만원대는 기본이고 많이먹음 사만원대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둘이 12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둘이서 10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무인데 아랍상 이것도 인종차별이지?
6:16 l 조회 1
홍명보 돈 받은건 어케되는거임
6:16 l 조회 1
남방계 동남아 어쩌고저쩌고
6:15 l 조회 5
걍 수준 이하 발언 하고서 반박하면 인티 똥남아인 많다~ 이러는거임2
6:15 l 조회 16
와 글삭하고 튀었네 몇몇 정병들3
6:14 l 조회 19
큰방 관리 좀 해주세요 주르륵님1
6:14 l 조회 17
와 추천 많은거 봐5
6:12 l 조회 40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4
6:10 l 조회 132
아침부터 🐒 파티구먼14
6:10 l 조회 100 l 추천 4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9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32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7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9
뷔 잘생겼다1
6:07 l 조회 14 l 추천 1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3
6:06 l 조회 92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60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34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88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