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751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1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조용히 216만뷰 찍은 돌덕들 대공감짤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 : 어 야구선수 루튼데 이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국투어하면 가능! 제주도는 본 적 없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거의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용 보니까 비슷하게 도는돌 있긴있네ㅜ 일콘은 저런식으로 전국 돈다함..ㅎ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보다 해외투어가 더 돈 많이 벌어서 힘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국투어 해도 수도권은 한곳만 돌고 제주도까지 거의 안가더라 보통 지방권 돌면 대전/광주/경상권(창원,대구,부산 중 택) 이렇게 많이 도는 것 같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전국투어 싫음... 다 못 가면 죽는 병 있는데 돈도 없어서 그냥 해투 나가는 게 나아... 단념이라도 하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천사는데 내돌 인천한번만 와줘라......서울 나한테은근 멀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별로.. 저럴수록 투어기간만 늘어나고 해외투어만큼의 별 이득도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본은 저렇게 돌면 1000석에서 해야할것같은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조응데 ... 지방은 정말 햄들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인천,경기만 떠도 멀다고 난리나잖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렇게까진 인 바랄게
난 경상인이라 부산만이라도 좀... ㅜㅜ
전라인을 위해 광주 한번 가고
이렇게 세군데 돌고 해투 가면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싫음... 내돌은 지방콘 가게 된다면 3,4천석 으로 규모 줄여서 가야할텐데 그러면 어차피 공연 한 번에 100만원 쓰는 애들이 10번 보게됨 전국 투어 돌면 그 지방 팬들이 몇명이나 보겠어 그냥 돈 쓸어 넣는 애들이 거의 다 선점할텐데.. 내 돌 일본 공연장 한 급 아래로 내려서 전국투어 했는데 일본에서도 공연당 5만엔부터 10만엔 턱턱 쓰는 애들이 거의 전국 돌아다니는 꼴 됨. 지역 안배해서 추첨제 돌려도..

전국 투어 돌 정도의 인기인 돌들이 할만한 공연장이 별로 없음. 6,7천석 규모 있으면 딱 좋을텐데 공연장 규모가 홀에서 갑자기 아예 월드컵 경기장급임.

우리판에도 전국투어투어 하는 애들 많은데 난 상상도 하기 싫음.. 서울에서 5천석인데서 공연 했다가 티켓팅 끝나고 팬덤 분위기 살벌했던거 생각하면 상상도 하기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이거 공감....규모 일정수준 못 커져서 특정집단만 가게 될 거 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부산 살아서 그런지 한번쯤은 해주면좋겠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강원도는 건너뛰는거 너모 슬프다...ㅠㅠ 공연할수 있는 공연장없눈게... 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도시가 많을텐데 당장 대전만해도 월드컵경기장 흠뻑쇼이후로 잔디상해서 콘서트 대관안해준지 한참됐는데ㅠㅠ 인용에도 이미 축구팬들이 욕하고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용에 슬퍼하는 강원도민들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해투는 그렇게 돌면서 ㅠㅠ 돈 안돼도 의리로 돌아줘..... 한국돌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솔직히 적자라고해도 팬들이 쏟은 돈이 얼만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러나저러나 강원도는 없어서.. 공연장도 인원도 부족한 건 알지만 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6개월 동안 월 빼고 주6회 투어 도는 야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강원도 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번에 스테파 콘서트 저기서 제주도랑 대전 앙콘 빼고 해서 여러번 봐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디서 하든 어차피 콘 가는 사람 비슷할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와중에 강원도는 없음 ㅠ 그만한 공연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크게 광주 부산만이라도 챙겨줘 서울 가려면 5시간인데 광주 부산은 2시간이면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수원 제주 빼고 이번에 우리다... 근데 전국투어 진짜 좋아 ㅠ 해줘서 너무좋고 고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돈 남아돌 만큼 벌면 걍 돌아라 좀 외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콘서트까지는 몰라도 미니팬미팅정도만 저렇게 돌아도 엄청 좋을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강릉도 해 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옛날에 서울 전주 대구 창원 원주였던가 전국투어 따라다녀봄 잼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광주 부산만 추가해도 그 부근 사는 지방팬들 좀 편하게 갈 수 있지 않나... 팬덤이 작거나 공연 지역 추가할수록 적자인 경우면 어쩔 수 없지만. 그런 거 아니면 전국까진 아니더라도 비수도권 광역시까지 와주면 좋겠다. 나도 지방팬인데 서울까지 갔다오는 것 자체가 너무 지쳐서 콘서트 포기하고 안방수니로 nnn년 살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광주 부산만 넣어줘도 좋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ㅈ 서울공화국이라 제일 불편한게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 돌 최근에 전국투어 돌았는데 지방러 팬들도 맘편히 가고 아무래도 좌석이 많이 비다보니까 평소에 호감있던 머글분들도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 그래서 난 가끔씩이라도 지방 가주는거 좋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집앞으로 와라 당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부산이라도 오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걍 서울로 올라와라 지방익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방 투어는 돈이 안되서 안돌듯.. 해투 한번 돌면 몇백억을 버는데.. 더 벌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내돌도 최근에 돌았는데 지방은 공연장 규모가 수도권만큼 큰곳(ex.고척,상암,아시아드 등등..)이 없어서.... 티켓팅 진짜 개박터짐ㅋㅋㅋㅋㅠㅠㅠ 수도권익들도 결국 티켓팅하고 지방사는 찐팬들 + 라이트나 노래 팬인데 자기 지방 온다니까 도전하는 사람들 섞여서... 그것만 아니면 난 좋다고 봐. 사실 우리나라가 다른나라보다 공연예술 티켓 값이 싼편이고 수익 생각않고 팬썹으로 돌아주는거라 감지덕지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믹스 헤비 세레나데 가사 좋다했더니1
06.25 15:09 l 조회 55
전술 얘기가 많아서 오늘도 전술 때문인가 했는데 3
06.25 15:09 l 조회 59
손흥민이랑 옌스는 둘이 독일어할 줄 알아서 둘이 독일어로 홍명보욕해도 ㅇㅈ임2
06.25 15:09 l 조회 142
홍명보 일본축구 엄청 극찬하더라 저번에 보니까5
06.25 15:09 l 조회 71
난 호남권 사람이지만 호남권 싫은게48
06.25 15:08 l 조회 87
뷔 이거 개설렌다8
06.25 15:08 l 조회 142 l 추천 6
박지성 전성기 때 위상 어땠음?17
06.25 15:08 l 조회 337
코르티스 주훈 이렇게까지 자기자신에게 자아도취된 표정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06.25 15:08 l 조회 147
아알바하는데 진심 축구생각밖에 안떠오름2
06.25 15:08 l 조회 19
아니 축협이고 뭐고 어케 못 갈아엎어?8
06.25 15:08 l 조회 47
홍명보 거의 매국노 아냐?2
06.25 15:08 l 조회 82
나 축알못인데 홍명보 정리좀..1
06.25 15:08 l 조회 29
아 홍명보가 월드컵 48개국중에 13위야? 연봉이?6
06.25 15:08 l 조회 43
홍명보 얘 또 왜이러는거야?2
06.25 15:08 l 조회 234
정보/소식 [단독] "아내 때렸는데 죽을것 같다” 70대, 신고뒤 투신6
06.25 15:08 l 조회 194
아니 근데 직접 프리킥 하나가 안나오냐2
06.25 15:08 l 조회 77
홍명보 감독에사 내려오고 흥민이 차기감독 시킬려고 오늘 벤치 앉혀서 예행연습 시킨거냐
06.25 15:07 l 조회 13
아 탐라보는데 축구 봤던 각 아이돌들의5
06.25 15:07 l 조회 94
이제 걍 일본이랑 라이벌은 점점 옅어질듯2
06.25 15:07 l 조회 50
남아공전 손흥민이랑 주요선수들 출전 안시킨거
06.25 15:07 l 조회 37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