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76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샤이니 세븐틴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독, 얘만 이런 워딩은 안 쓰지만 뭐 성량이 좋다 음색이 좋다 춤선이 예쁘다 이런말은 많이하는데... 타팬인척하는 팬으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내가 칭찬하겠다는데 솔직히 알빠인가 싶고

나같은 사람들 없진 않을것같은데 걍 눈치보지말고 칭찬했으면 좋겠음 그뭔씹 마플 달리는 것보다는 훨 나아보여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걍 걔만 놓고 칭찬은 많이함 특히 여돌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칭찬 입덕 누가 뭐라함 좋은거지
근데 워딩이 그룹인데 혼자만 이라는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더 타돌 칭찬글 많이 씀 노래좋다 뭐 그런거
근데 뭐 저글은.... 개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칭찬글은 쓰면 좋지 타팬인척한다<이건 솔직히 어느판에나 다 있는 말이고 척이 아니라 찐타팬인거니까 그냥 무시하면 되는거고... 워딩만 어그로 안끌리면 다들 화목하고 좋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워딩만조심스럽게쓰면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칭찬글 쓰면 누가머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팬칭찬글은 타팬인척하는 팬이 쓰는거 티난다는 글이 몇개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찐이니까 너는 상관없는거구 그런애들도 많으니까 글만 조심해서 쓰면 아무도 머라안해 좋아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팬이쓴건 티나 그렇게 쓰는느낌이랑 달라서 같은팬인데도 그만해줬음 하는거지 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걍 넘어갈수 있는걸 고소공지 올려서 국민비호감된듯1
06.25 17:31 l 조회 122
설영우 인터뷰 뭐임....?ㅋㅋㅋㅋㅋㅋ12
06.25 17:31 l 조회 2451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해볼 사람......???6
06.25 17:30 l 조회 55
성찬의 에터뷰 3화 게스트 최미나수님이다!!14
06.25 17:29 l 조회 233 l 추천 11
레몬탱 추이 좋다1
06.25 17:29 l 조회 86
아오 난 지금 국대 멤버들로1
06.25 17:29 l 조회 77
2002때 이탈리아전 길거리 응원 나갔었음ㅋㅋㅋㅋ2
06.25 17:29 l 조회 60
은채 레몬탱 넘 잘어울림 3
06.25 17:29 l 조회 79 l 추천 1
몽규 런한거 웃안웃2
06.25 17:27 l 조회 211
티비나와서 궁상떠는 연예인들 ㄹㅇ 꼴보기싫네1
06.25 17:27 l 조회 82
염색으로 애정이 식을수도 있니4
06.25 17:27 l 조회 99
중앙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주고샀대1
06.25 17:27 l 조회 52
JTBC는 무슨 마가 꼈나?1
06.25 17:27 l 조회 90
홈이 주는 뭔가가 진짜 대단한가봄 주어 월드컵2
06.25 17:26 l 조회 78
이강인-조규성-손흥민 이 셋은 죽어도 같이 안쓰네 ㅋㅋ16
06.25 17:26 l 조회 961
정보/소식 '악플러 고소 선언' 국대 설영우 "제가 왼쪽에서 뛰는 거에 불만 많으신 거 같은데…" [몬테레이 현장인터뷰] ^16
06.25 17:26 l 조회 859
포르투갈전 때 알빠임? 댓 달앗던 사람 그립다2
06.25 17:26 l 조회 60
옌스가 공 주는데 박스안에 아무도 없고 조규성이 경합버티면서 볼 지켰는데1
06.25 17:25 l 조회 168
최애가 같이 노래 부르자면 부를 수 있어??
06.25 17:25 l 조회 19
근데 중앙일보는 무슨 하늘이 망하라고 고사지내는거처럼2
06.25 17:25 l 조회 262


처음이전14114214314414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