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79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https://instiz.net/name_enter/94978450


하나같이 이 글에 나온 것처럼 뉘앙스가 비슷할까

ㅋㅋㅋㅋㅋㅋㅋ 쿠션어 하나없이 객관적인척, T처럼

댓 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고딩들이 트위터에서 쿨병걸려서 글쓰는 애들이랑 똑같아 조금이라도 부드럽고 이모티콘 가득 주접스러운 앓는글들에 유독 배알 꼴리는듯이 베베 꼬아서 보고 조롱질하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꼬여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치는정병은 개관적으로 쓰는게 아니라 비아냥거림
객관적 정정댓은 멍군한테 달려
특히 사생발이나 루머앓는 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객관적인 '척' 이라고 그 쿨병 걸린 듯한 말투의 댓글이 역겹다는거

예시) 뫄뫄 귀여워, 음색좋다 노래 잘한다 등등

정병댓 : ㅋㅋ, ..., ?, 흠, 별로, 얘가?

파생글로 뫄뫄팬 많네, 뫄뫄팬 나이대가 어쩌고, 뫄뫄글 왜케 많음, 뫄뫄팬 앓는 감성 이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분조장들은 댓삭해도 신고되는거모르나ㅋㅋ
17:40 l 조회 16
ㅋㅋㅋㅋㅋㅋㅋ 천러 서운하다는 거 너무 귀엽다1
17:40 l 조회 37
이디야 수박주스가 사기야2
17:40 l 조회 58
카페베네 아는 사람3
17:39 l 조회 22
수박주스 쥬씨말고 어디 추천?20
17:39 l 조회 89
피부색으로 난리치는 거 볼 때마다 스우파 생각남1
17:39 l 조회 35
난 매머드 아아 조아함.....
17:39 l 조회 14
컴포즈 자체가 사는 동네에 없어서 먹어본 적이 없음....4
17:39 l 조회 36
난 요즘 그냥 믹스커피 마심2
17:39 l 조회 22
드림 제주공항5
17:38 l 조회 112
수박주스의 계절 .. 이디야와 우지커피 추천합니다2
17:38 l 조회 31
근데 얘들아 kfc는 에그타르트 맛있듯이 컴포즈는 와플이 맛있어서 문제임
17:38 l 조회 27
유튜버 짜잔씨 알아? 초반 영상 진짜..으른여자같다
17:38 l 조회 33
리센느 나만 리브 최애인가
17:38 l 조회 15
난 디저트39가 젤 입에 잘 맞아10
17:37 l 조회 30
사실 커피 맛집은 맥도날드 가면 되는데12
17:37 l 조회 153
지금 플에 컴포즈 메뉴 추천하는건 다른 카페 알바생들일듯,,...10
17:37 l 조회 157
컴포즈는 기본 커피가 너무 맛없음2
17:37 l 조회 30
하루토 콧대 되게 높네2
17:37 l 조회 33
집에서 드립커피 내려마시는게 젤맛있음1
17:36 l 조회 16


처음이전22232425262728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