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83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세븐틴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2/02) 게시물이에요
입장료가 만원씩되는거 보고 넘 충격이었어
스티커 자체도 비싼데 
그걸 사기 위해 방문하는디 돈을 낸다는게 쫌 충격
내가 이쪽 문화를 잘 몰라서 그런거같긴한데 암튼
근데 닷닷닷은 6처넌이길래 바로 예약햇ㅅ뎌..하핳.
대표 사진
익인1
그 페어를 열기 위한 돈이라고 생각하면 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곳에 모아서 보기 쉽지않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상 가면 ㄱㅊ음 따로따로 사면 배송비 미치는데 배송비라고 생각하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맞자.. 그게 맞는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 서일페 주기적으로 행사하는 일러레인데 입장료 비싼 이유가 서일페 부일페 부스 신청비가 진짜 비쌈ㅠㅠ.. 인당 기본 ‘ㄷ자’ 부스비 평균 60만원대, 최대 80만원대정도 생각해야하고 전기연결이나 테이블,의자 전부 추가금 붙어서 사실 작가들 대부분 전체 부스 대비 시작부터 90%넘게 손실안고 시작함 돈벌려고 가는것보다 홍보하러 가는게 더 커서 매번 재고문제도 큼..ㅇㅇ 결론은 행사 부스비가 비싸지니 입장료도 덩달아 커지지만 정작 작가들이 돈을 많이 버는 구조가 아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비자들이 입장료 내는거 따로 작가분들이 부스비 내는거 따로야..? 허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오 축구 진 거 계속 생각나는게
2:34 l 조회 1
근데 요즘은 인스타가 노빠구 미친자모임같은게
2:34 l 조회 6
정보/소식 아이들 민니, '러브버그랑 같이 왔어요' (아는형님 출근길)
2:34 l 조회 6
방송익인데 어쩌다보니...연프전문 프로들만 하고 있네... 1
2:33 l 조회 8
AOA 노래가 아닌 노래 중에서 제일 AOA 노래 같은 노래.twt5
2:30 l 조회 31
악개들은 기본 아들맘이 맞나봄
2:30 l 조회 35
연옌들은 집데이트 밖에 못하잖아7
2:30 l 조회 38
갤1분들 갤에서 안놀고 커뮤 돌아다니면서7
2:29 l 조회 41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
2:29 l 조회 11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죄송함돠 오른쪽만 뷔래)17
2:27 l 조회 98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5
2:25 l 조회 87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42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77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2
2:22 l 조회 132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6
2:21 l 조회 69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4
2:21 l 조회 4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4
2:20 l 조회 92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7
2:19 l 조회 57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6
2:19 l 조회 161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5
2:17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