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84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나 중학생때 bap 너무 좋아했어서
요즘 근황도 유툽으로 보는데 gone 라이브보다가
의문점이 생겨서... 대현 고음 너무좋아하는데
고음파트는 하나도 안하길래 영재랑 종업이 대신하구
예전에 복면가왕나와서 성대결절 고백한거 기억하는데
혹시 아직 안나은건가?ㅠㅠ 아니면 그냥 노래에
파트 어울리는 사람 준건가.. 제발 내가 생각하는게
아니길... 맘아프다.. 
대표 사진
익인1
성대는 괜찮은데 고음이 잘 안나온다고 들엇어 심리적인거 아닐까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늦었지만 답변 달아! 성대에 전혀 문제 없고 심리적인 문제라고 했었어 자기가 회사에서 보컬적으로 의지하던 사람들이 다 떠나고 많은 일 겪고 그러면서 언제부턴가 어떻게 소리내는지 잊은거같다구 공백기동안엔 노래도 아예 안듣고 안불렀대 그래도 이제 서서히 돌아오는중! 콘서트때 고음 짱짱하게 뽑았당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배용준 박수진 최근이래4
9:48 l 조회 1345
정보/소식 정세운, 23일 육군 현역 입대…비공개 입소 전 팬들과 인사3
9:30 l 조회 111
아까부터 빌드업 하는거 느껴지는데6
9:30 l 조회 230
그동안 희승이 에반 많이 언급했었어
9:29 l 조회 135
백수는 월요일이 좋다2
9:29 l 조회 39
본진 반응 상타치 보장 자컨은 결국
9:28 l 조회 53
보넥도 바이럴 처음들었을땐 아쉬웠는데
9:28 l 조회 63 l 추천 5
르세라핌 재무재표보면 해외수익도 가스라이팅 심한듯57
9:27 l 조회 1100
알디원 멤버들 준서형 진짜 많이 좋아함7
9:27 l 조회 94
이따 치킨 뭐먹을까4
9:26 l 조회 33
아이돌 영통도 돈 많이 들지 않음?
9:26 l 조회 75
현 엔하이픈이 엔하이픈 하는 이유7
9:25 l 조회 395
정보/소식 전소미, K-뷰티 채널 '연지곤지' MC로 합류…아이돌 뷰티 루틴 앞장선다
9:25 l 조회 14
에반 팬들은 입을 하나로 모을 필요가 있음 ㅋㅋ1
9:24 l 조회 72
오늘(22일) 저녁 8시 티켓링크 용병구해!! (사례O) 2
9:24 l 조회 46
스키즈, 24일 선공개 곡 '런 잇' 발매→8월 신보 컴백1
9:23 l 조회 39 l 추천 2
아이돌 컨텐츠도 너무 햇던거 또하고 재탕 삼탕이야15
9:22 l 조회 216
청미적 은행마다 우대금리 다른데3
9:22 l 조회 307
위시 보밑걸 하루만이라도 음방 보고싶다 ㅜㅜ2
9:21 l 조회 58
아 청년미래적금 5부제네2
9:21 l 조회 3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