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862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2/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내돌 파트

같그룹 타멤이 부르는거 싫어함


부르는 것 자체는 상관없는데

타멤팬들이 찰떡이다, 잘부른다에서 뇌절쳐서

완전 xx이 파트다ㅠ 하면서 긁는거 본뒤로 싫어짐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안좋아함 내최애두고 그런 칭찬하는거도 떨떠름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생각 안거치고 글쓰는 팬들 많더라 같그룹이라 다 보일거란 생각은 안하시는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건 예민할만 함 가끔 내 최애 팬들이 그러면 진짜 주둥이 잡고싶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안좋아함 솔직히 내최애보다 못부르면 뭐라 하든 신경 안쓰이는데 내가 들어도 내최애보다 잘불렀으면 긁혀서 싫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부르든 잘부르든 비교성 가득하게 주접떠는게 시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린 그걸로 별명도 만들었음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널 이느낌 이대로 이 파트를 타멤이 부르게됐다면
김사랑해널이느낌이대로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그때 입덕한 팬들은 걔가 원래 그 파트 주인인 줄 알 정도였음ㅎ 잘해서보단 팬들 주접이 그래서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저렇게 앓는 건 진짜 별로지ㅋㅋㅋㅋ엄연히 그 파트를 부르는 멤이 있는데 그냥 잘한다에서 끝낼 것이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서가대 엔딩 사진 찍을때 하투하 어디 갔어 ?4
06.21 00:13 l 조회 171
쇼츠 내리다 인류애 박살은 무슨 화형식 on
06.21 00:12 l 조회 29
난 아직 탯성 1차 대사 중에 8
06.21 00:11 l 조회 125 l 추천 2
하 내 리부부 너무 잘생굣더 ㅋㅋ
06.21 00:10 l 조회 58
서가대 다시보기 있어??2
06.21 00:10 l 조회 51
나 이거 탈덕 신호일까 … 3
06.21 00:10 l 조회 216
멜론은 오로지 노동을 위해 쓰는거지 성적만 아니었음 거들떠도 안봤을 듯15
06.21 00:10 l 조회 120
내 최애가 너무 좋다1
06.21 00:09 l 조회 34
이번 스파이더맨 브랜드 뉴 데이 보기전에5
06.21 00:09 l 조회 47
이도현 배우 닮은 일반인이라는3
06.21 00:09 l 조회 38
이런날도 단체라방을 안오면2
06.21 00:09 l 조회 183
유료투표 1억넘게 쓰고도 패싱당한다고?18
06.21 00:08 l 조회 284
본인표출 비둘기에게 영상통화오면 어떡할거야?2
06.21 00:08 l 조회 31
세일러문 본다ㅎㅎ
06.21 00:08 l 조회 16
과거 또는 현재 리더가 두명인 돌 있어?4
06.21 00:08 l 조회 66
토이스토리6까지 나오면 추측되는거랑 내가 바라는 스토리3
06.21 00:08 l 조회 29
종병 병동에서 근무 하는 간호익들아 신규 오면 리퀘 못쓰게 함?
06.21 00:07 l 조회 17
영국 백만 축구웨어 계정에서 지디 피마원 1위등극!8
06.21 00:06 l 조회 127
성한빈 플챗에서12시땡하는게 벌써15
06.21 00:06 l 조회 313 l 추천 19
실시간 위시 재희 생일4
06.21 00:05 l 조회 439 l 추천 1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