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92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27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스엠인데 웨 안훼...ㅠ
대표 사진
익인1
올해부터 한다고 기사에 적혀있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제하려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인이기도 하고 일도 많았고 할때되면 하겠지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제 데뷔한지 1년 반 되어가는데? 급할거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안했으면 좋겠는데.. 정병 넘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ㄷ 정병들이 애들한테 이상한 소리할거 생각하면 너무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난 버블은 이상한 애들이 다이렉트로 보내는거 싫어서 위버스가 더 좋아
다같이 노는느낌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이라서 난 근데 이대로도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언젠가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버블 굳이..? 싶음 근데 하면 언젠간 하겠지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엠 카카오랑 같이 소통어플 런칭한다던데 그것땜에 버블 안하는거 같기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거랑 버블이랑은 달라 그건 위버스 대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중에 그거랑 버블 두개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젠가 하겠지 난 위버스가 더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내가 잘 안 봐서 안해도 상관없긴해.. 언젠간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안햇으면 좋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이즈 이제 1년 좀 넘었어 너무 신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 라이즈 위버스 오는 거 너무 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올해는 할듯 라이즈 위시 하투하 다 올해 버블 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뭔가 올해에 열릴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투하는 더 잇다하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ㅅㅍ도 빠르게 시작했어서 세그룹 같이 시작할수도 있을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갠소통이라 좀 늦게 풀듯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위버스랑은 상관없어 위버스 하면서 버블하는 돌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닌데? 동시에 오픈한 돌도 많음 애초에 같은 개념이 아니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타소속사랑 뭔상관이야 애초에 플랫폼 개념이 다르다고 그겅 말하는데 자꾸 딴소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삭제한 댓글에게
신인이니까 라이즈는 이제 개인라빙 시작했는데 ㅋ 버블을 하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에게
에스파도 넥레때 신인이셨고 갠라방도 안풀렸었어요 생각 다르면 지나가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1에게
여돌이랑 남돌이랑 같니 그리고 그땐 에스파가 하고 싶다해서 일찍 시작한거잖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위버스랑은 아예 다른 개념의 플랫폼이자나 굳이 비교하자면 위버스는 이사하기 전의 광야클럽이랑 비교해야지.. 걍 시기가 안맞아서 미룬거 같음 멤버변화 이슈도 있고 완벽하게 해결된거 몇 달 안됐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시까지 안해서 계약때문인가 그런건데 걍 삭제할게 미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위시는 아직 1주년도 안되기도 했고 미성년자 멤버도 둘이나 있어서(타소속사 버블 보면 이거는 크게 상관 있는 문제는 아니다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안했으면 좋겠움…유료소통 극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 했으면 함 지금도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올해할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빨리 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숫자칠만봐도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올해할 거 같음
기다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올해 하려나....조금만 늦게 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기사피셜 올해부터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제발 좀 빨리 와라ㅠ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하고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언능했으면조켓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제 오래 안걸릴것같은데 기다리는즁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아공도 잘하나 ?6
06.19 12:32 l 조회 56
이강인 - 조규성 카타르 어게인 나올뻔 했는데3
06.19 12:32 l 조회 122
손흥민 빠지고 더 공격적으로 가서 좋았는데5
06.19 12:32 l 조회 78
근데 못하는 나라한테 진적도 잇잖어6
06.19 12:31 l 조회 88
근데 진지하게 우리가 이라크나 일본조에 들어갔으면 3패각 아니었을까?
06.19 12:31 l 조회 12
정보/소식 정해인, 김수현 손절 없이 의리 지켰다…은현장 "끝까지 팔로우 안 끊어" [MD이슈]1
06.19 12:31 l 조회 75
축구팬들 다 알제리 ptsd 있어서 엥간한 팀들은 다 쪼는데 남아공은 쫄 필요가 없어 그냥7
06.19 12:31 l 조회 70
멕시코에 있는 한국인 분들은 안전해졌을뿐더러 한국인은 멕시코 여행 가면 무조건 안전하다고하네3
06.19 12:31 l 조회 89
축구 몰라서 그런가 나 왜 남아공 잘하는 이미지가 있지?4
06.19 12:31 l 조회 64
남아공전 이겨도 비겨도 2위야?1
06.19 12:31 l 조회 31
축구경기 시간 밤에 했으면 좋겠다
06.19 12:31 l 조회 11
근데 심판도 너무했어
06.19 12:31 l 조회 20
머리만 잘쓴다1
06.19 12:31 l 조회 26
윤두준 입중계 두번 다 봤는데6
06.19 12:31 l 조회 344 l 추천 6
손흥민 다음 월드컵때도 나왔으면 좋겠다3
06.19 12:30 l 조회 39
남아공 경기 얼마나 지저분하게 함?11
06.19 12:30 l 조회 58
우리 남아공 무조건 이겨야해? 5
06.19 12:30 l 조회 118
솔직히 난 멕시코전 비기고 좀 느슨해져서 남아공전 방심할까 그 걱정했는데
06.19 12:30 l 조회 90
그래도 체코 이겨놓으니까 든든하네
06.19 12:30 l 조회 31
근데 홍명보 잘생겼다
06.19 12:30 l 조회 23


처음이전5765775785795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