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946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문제는 내가 혼자란말이지…?? 혼자 가는데 넷이 앉을수있는 테이블 혼자서 차지하고 있어도 되나….???
아니 근데ㅜ나도 어쩔수가없었어.. 예약할때 카운터석 선택버튼은 아예 막혀있었거든…..
혹시 딴 손님들이랑 합석시키는거 아니야…..?????
꺄아아아아아악…….!!!!!!!!!
대표 사진
익인1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혼밥 안되면 예약도 막음 걱정 ㄴㄴ 예약 된거면 걍 가도 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른 손님들이랑 합석시킬 가능성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본 합석 안시켜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댓글만으로도 갑자기 맘이 확 놓이네… 고마워 익인이!!!! 잘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맛나게 먹구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다 뿌수고올게!!! 걱정말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미리 말한거 아닌 합석은 절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일 현장에서 합석 괜찮냐고 물어볼 일은 없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안 괜찮다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노노!!! 하면 되나…?? 다메다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상관임 접시 여러개펼쳐놓고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 꽉 차게 시켜서 쫘라락 펼쳐둬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도쿄 쿠라스시 혼자 가서 번호표 뽑았는데 뭔 대기가 1시간이라네 했는데 1인은 겁나 빨리 줄어들어서 10분만에 입장했거든? 근데 가보니까 6인석이었어...ㅋㅋㅅㄱㅋㄱ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6인석은 찐 부담스러운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차피 곧 그 조합 뭐라도 뜸20
06.24 14:05 l 조회 570
오늘 날씨어때??5
06.24 14:05 l 조회 46
얘들아 유하얼굴로 눈정화나 하고 가4
06.24 14:04 l 조회 126
익들아 레이저제모 8회먼 받아도 효과 있어?10
06.24 14:04 l 조회 86
본인표출 내가 왜 윈.터 정병이 된거임 어이없네34
06.24 14:04 l 조회 558
이정도면 싸움방파라8
06.24 14:03 l 조회 109
플 보다가 진짜 걍 궁금한 건데1
06.24 14:03 l 조회 109
7월 7일부터인가 정병색기들 저 랄지 하는 거 좀 덜해지긴 하는 거야?8
06.24 14:03 l 조회 91
아니 걍 주어까고 맞다이 까라3
06.24 14:03 l 조회 128
양지 채널에 리버스 정병 싸움 진짜 짜치고 왜저러나 싶음 1
06.24 14:03 l 조회 78
트와 솔로멤이 나연 지효 쯔위 채영이고 연기멤이 다현 정연
06.24 14:03 l 조회 179
이게 또 끊이지 않는게 저 둘 끌려온게6
06.24 14:03 l 조회 275
위시 온리즈로 힐링
06.24 14:02 l 조회 62
진짜 플 병림픽 그자체였음
06.24 14:02 l 조회 28
마틴 제임스 넘나 모델 느낌
06.24 14:02 l 조회 50
보넥도 부산콘 국내선예매한다4
06.24 14:02 l 조회 248
아무팬아닌데 지금 플 어그로패턴그대로야2
06.24 14:01 l 조회 140 l 추천 3
어도어 - 다니엘 재판 누가 이길 것 같음?6
06.24 14:01 l 조회 139
정병들아 제발 내 최애좀 놔줘
06.24 14:01 l 조회 54
걍 그뭔씹있음 그 글들에서 끝내1
06.24 14:01 l 조회 38


처음이전67667767867968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