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95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2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왜 이 파티에 힐러가 없는거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졌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딜 중 한 분 직변 해야 하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딜 탱 서폿 밖에 없어서 졌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게다가 탱이 좀 늦게 왔네 지금 원딜이 근접전을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요 힐러가 있어야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트2가 나온다면 틱힐이라도 주세요 아파보여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가 거기 갔어야 하는건데... 로켓이 없어서 못갔지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팬들은 힐로 가니 딜로 가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힐은 누가 해주냐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고의 방어는 공격이라고....
사슬낫의 플리가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기 전에 패는 게 짱이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이 쓰니 전투를 좀 아는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내가 그래서 스런 팟 가는 거 좋아해... 뚜까패고 기록 세우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역시한국인은 스런이지.. 암... 아침부터 시원하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뭘 좀 아는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댓글 개웃김ㅋㅋㅋㅋㅋ 근데 옵치하는사람으로서 공감감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심지어 5명이 같이 안가고 딜2 서폿1로 먼저 싸우다 하나씩 지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타끝나고 탑 텔타는것까지 완벽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껌 리믹스가 머리에서 안떠나
0:48 l 조회 1
근데 난 그 게티짤보면서 너무유명한사람팬인것도 참 정병오겠다싶어
0:48 l 조회 1
배에 왕자 복근 먼가 신기해ㅋㅋㅋ
0:48 l 조회 1
스트레스받을사람 드루와
0:48 l 조회 1
헥.. 짹에서 예지 스텝이랑 부딪힌 영상 봤는데
0:47 l 조회 1
여름이 평생 이 날씨면 자동으로 환경운동가 되겠네
0:47 l 조회 1
난 그냥 덕질을 혼자함
0:47 l 조회 1
전정국 남의나라가서 뭐하냐.......
0:47 l 조회 1
요즘 멜론 스밍 다들 안하는 추세인가?
0:47 l 조회 1
마플 꺼두고 살다가 켜봤더니 넘 어지러움
0:47 l 조회 1
엠카 방점 기준이 뭐야?
0:47 l 조회 2
팬들이 스밍을 안하는게 아니고 탈빠해서 머릿수 자체가 적어진거라고
0:46 l 조회 18
마틴 손 진짜 ㄹㅇㄹㅇ 개큼
0:46 l 조회 9
ㅎㅁㅂ 근데 레전드 선수는 맞지?
0:46 l 조회 6
하…원빈 개좋음1
0:46 l 조회 16 l 추천 2
타팬들아 너네 데식노래 좋아하는거 뭐 있으??9
0:46 l 조회 14
짝눈인 여자연예인 누구있지
0:46 l 조회 7
32강 가도 문제임
0:46 l 조회 13
ㅍㅁ 근데 각자 맡은 역할이 있으니까 그룹으로 데뷔한 거 아님?4
0:45 l 조회 33
앓는플로만 10시간정도 달린적 있을까?ㅋㅋㅋㅋㅋ
0: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