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95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그 시기에 솔로가수가 유행?이었고 아이돌그룹이 안나올 시기엿고 ㅅㅎ말고 1세대 아이돌들 다 해체햇던 시기에 ㄷㅂ ㅅㄱ 나와서 다들 가볍게 말했던건데 이제는 그닥 안나눠도 될듯....수명이 다 겁나 길어짐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얘기하고잇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3세대 얘기하고잇지도않은데 뭔 3세대냐
세대 나눳던 이유가 본문이라는 얘기임 혼자머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말이 안통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공백이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때는 1세대 아이돌 후 발라드가수들이 흥했던 시절..슴이 신인 내도 메가히트는 못내던 시절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지금은 다 겹치는데 나누려고 하니까 맨날 싸우는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저 전세대들이 지금 다 현역인데 나눌 의미가 없다고 느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어이어이 이집트 믿고 있었습네다
12:05 l 조회 9
OnAir 이제 샷따 내려라ㅠㅠㅠㅠㅜㅜ
12:05 l 조회 13
OnAir 골!!!!!!!!
12:05 l 조회 6
OnAir 이렇게 모든 경기를 챙겨보게 될 줄 몰랐어
12:05 l 조회 11
🫶Team 파라오🫶 🫶Team 피라미드🫶 🫶Team 스핑크스🫶
12:05 l 조회 11
OnAir
12:05 l 조회 7
난 아직도 조편성을 이렇게 받아놓고 32강에 경우의 수 찾고 있다는 게
12:05 l 조회 25
오늘 원빈 스타일링 개이쁨 아아ㅏㅏㅏㅏㅏㅏㅏ7
12:04 l 조회 151 l 추천 1
이상원 고등학생때 진짜 더 수줍인프피 소년이었네...3
12:04 l 조회 51 l 추천 1
파라오님 믿습니다
12:04 l 조회 6
이집트야 호주보다는 우리가 낫지 않아?3
12:04 l 조회 135
혹시 오늘 이집트 져도 다음경기들에서 두개 빙고맞으면 가능성있음??2
12:03 l 조회 52
근데 이란이 이집트보다 더 잘한대4
12:03 l 조회 206
스페인 응원하고 살라 응원하다 중간중간 진짜 ㄹㅇ 이렇게 됨4
12:03 l 조회 112
나는 원래 모든 경기에 어떤 이유든 걍 떨어져라 하는거 이해 안되던 사람인데 이번 축구는 진짜 너무나도 이해됨 ㅠ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12
OnAir 살라 한골만 넣어줘도 좋겠다
12:03 l 조회 4
이집트야 한국 만날래 호주 만날래
12:03 l 조회 14
점수 상관없이 이집트가 이기기만 하면 되는거야?2
12:02 l 조회 79
이집트는 일단 이기려고할거고 이란은 안먹히려고 할거임
12:01 l 조회 35
OnAir 우리나라 팟팅
12:01 l 조회 12


처음이전14614714814915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