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19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1년 전 (2025/2/04) 게시물이에요

[잡담] 127 베스트타이틀 이거 맞아? | 인스티즈

체리밤 8위요???? 쌈세 어디갓어??? 알다가도 모를 시즈니 취향 진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슈퍼휴먼이 없는게 진짜 말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이거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이거 결과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진짜 개다양해 한 가수를 좋아하는게 맞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쌈세 넘 좋아하는데... 근데 늦덕이라 좋아하긴 해도 딱 제일 먼저 떠오르진 않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활동 당시의 기억이 있는 곡들이 먼저 떠오르게 됨ㅋㅋㅋ 다들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먼세 슈휴가 없다니... 나는 삐그덕을 고르긴 했지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체리밤 왤케 낮냐 당연히 다른사람이 할줄 알고 난 삐그덕 투표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내말이 체리밤 넌 그자리가 아니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확실히 최근일수록 더 기억에 남는듯
난 일단 모멘텀 보고 삐그덕 최애돼서 투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슈휴야 넌 최고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쌈세가 없다고 이건 아니쥐 체리밤 너도 그자리가 아니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페이보릿이 저렇게 높다고 진심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페이보릿 진 믿어지지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슈휴 넌 최고의 노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난 줏대있게 펀치를 외친다 펀치 붐업 위윈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 붐업... 펀치야 사랑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들 모멘텀뽕에 취해서 투표해서 그렇다고ㅜ 좀 더 신중히 다시 생각해보락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게마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레귤러 왜케 밑에 잇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슈휴 레귤러 악개 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리밤 레귤러 쌈세 펀치 영원히 기억할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27스밍팀 앙케이트 결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슈휴가시화 쌈세가시화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네오함(쌈세 체리밤 영웅 펀치) 좋아하는 사람들은 영웅으로 뭉치고 네오함 덜한 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양하게 선택한 느낌
난 저거 뭐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믿을 수 없어ㅠㅠㅠㅠ 슈퍼휴먼 어디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슈퍼휴먼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레귤러가 저기 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티커 7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티커가 체리밤 이기다니ㅋㅋㅋ스티커 엄마들이여 일어나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ㅊ팩트체크가3위고 사먼세가없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는듯 흐름타던거 생각하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내 체리밤 저 아래있을 애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내 싸먼ㅅ니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레귤러 실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소신발언 스티커 자리에 싸먼세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페이보릿이랑 스티커가 첼밤 터치 레귤러보다 위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슈휴 쌈쎄가 없다고? 오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영원한 내 마음의 원픽 싸멘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놀 좌석창에서 몇시간지나야 튕겨?
06.27 00:59 l 조회 14
아 김영광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06.27 00:58 l 조회 61
슴티알팬인데 이제는 오기로라도 버틸거임4
06.27 00:58 l 조회 138
마감알바 처음 해보는데 밤마다 악몽 꿀 정도면 9
06.27 00:58 l 조회 80
이사람 성찬이야??8
06.27 00:57 l 조회 544
와 이천수 신인이었을때 진짜 미친 사람이었구나ㅋㅋㅋㅋ
06.27 00:57 l 조회 49
ab랑 ba 두개가 큰 차이없이 둘다 메이저인 판 있어?? 6
06.27 00:56 l 조회 140
빅뱅 미국 스타디움 5만석 넘게 팔았네6
06.27 00:56 l 조회 236
앤톤 침대에있는 인형 보여주는거 졸귀다9
06.27 00:55 l 조회 464 l 추천 26
지민 진짜 뽀얗다5
06.27 00:54 l 조회 171 l 추천 1
최애한테 붙은 정병견제억까 개많은데2
06.27 00:54 l 조회 115
나도 폴더폰 네이트랑 문자 알 모르는데 생각해보니까
06.27 00:54 l 조회 11
메이저면 걍 만족하고 살지 왜 1차많은 멤겹판에 훼방을놓는거임 8
06.27 00:54 l 조회 186
ㅋㅋㅋㅋㅋㅋ아 하이라이트 공식 인형 진짜 기엽다1
06.27 00:53 l 조회 151 l 추천 4
근데 ㅌㅇㅌ에서 1-2만 맘찍9
06.27 00:53 l 조회 206
못 참겠다 안건호 3
06.27 00:52 l 조회 51
OnAir 왁 나혼산 오랜만에 단체 모임이네ㅋㅋㅋ 수련회재밋겠다
06.27 00:52 l 조회 23
진짜 곱게 나이 들어야겠다
06.27 00:52 l 조회 39
일본 떡밥뜨면 독방에서 일본어 해석해주는거 ㄱㅊ하지3
06.27 00:52 l 조회 49
샤이니 키 나혼산이라도 복귀하면 안되나6
06.27 00:52 l 조회 275


처음이전56156256356456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36